KT텔레캅, 5월 가정의달 맞이 보안서비스 이벤트 실시
상태바
KT텔레캅, 5월 가정의달 맞이 보안서비스 이벤트 실시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7.05.08 1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첨을 통해 보안서비스 월정료 1년 무료 혜택

[CCTV뉴스=신동훈 기자] 보안전문기업 KT텔레캅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보안서비스가 필요한 우리집을 직접 추천하는 ‘가족의 마음을 지키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집에 혼자 남아 있는 시간이 많은 자녀, 멀리 떨어져 지내는 노부모님 등 사랑하는 가족의 안전이 걱정되지만 비용부담 때문에 가입을 망설였던 고객을 위해 마련됐다.

오늘부터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기간 동안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KT텔레캅의 보안전문가인 시큐리티 플래너에게 방문상담을 받거나 서비스를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보안서비스 월정료 1년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KT텔레캅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보안서비스가 필요한 우리집 추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외에도 사랑하는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호텔 숙박권, 외식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6월 12일 KT텔레캅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상품 가입문의는 KT텔레캅 고객센터(1588-0112)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양재건 KT텔레캅 마케팅본부 상무는 “가정의 달을 맞아 사랑하는 가족의 안전을 걱정하는 분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KT텔레캅은 국민보안으로서 국민의 일상을 지키는 위한 의미 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