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겨울 사랑의 온도 높여주는 커플IT 기기
상태바
한겨울 사랑의 온도 높여주는 커플IT 기기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12.31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늘 이맘때가 되면 연말연초 선물로 연인들을 위한 커플 아이템이 인기다. 이번 겨울에는 다소 식상한 커플 의상이나 목도리, 커플 장갑에서 벗어나 디지털 시대에 발맞춘 커플 IT 아이템은 어떨까?

추운 겨울 따뜻한 실내에서 커플 IT기기로 연인과 함께 즐기는 음악과 게임은 겨울을 나는 최고의 방법이 될 것. 하나만 있어도 좋지만 둘이 써야 더 좋은 커플이 쓰는 알콩달콩 IT기기를 소개한다.

사운드의 웅장함도 2배가 되는 스피커 ‘UE붐’

▲ UE붐(좌측부터 블랙, 블루, 핑크, 화이트)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듣는 음악은 더욱 달콤한 법. 연인의 스피커와 내 스피커가 만나 하나의 노래를 더 웅장한 사운드로 들려준다면 이보다 더 로맨틱한 아이템이 있을까?

UE 붐은 2개의 개별 제품을 연결해 하나의 음악을 재생하는 것이 가능하다. iOS 및 안드로이드 OS를 동시에 지원하는 UE 붐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받으면 스테레오 투 스테레오 모드를 통해 2개의 스피커로 한곡의 노래를 더욱 웅장한 사운드로 즐기거나 좌우 스테레오 모드를 통해 2개의 UE 붐을 각각 왼쪽, 오른쪽으로 지정할 수도 있어 연인들에게는 안성맞춤인 아이템.

UE 붐은 휴대가 간편한 무선 블루투스 스피커로 360도 전 방향의 풍부한 스테레오 사운드를 지원한다. 간편한 휴대성은 물론 뛰어난 내구성을 갖춘 이 제품은 야외에서도 손쉽게 디지털 뮤직을 즐길 수 있게 해준다. 또 완충시 최대 15시간까지 사용가능하며 특수 소재로 제작된 어쿠스틱 스킨은 방수, 방오 처리가 되어 생활 방수는 물론 오염에도 강하다.

음악 마니아 커플을 위한 헤드폰 ‘UE6000’

▲ UE6000 (좌측부터 블랙, 화이트, 케이블, 스플린터)

카페에 앉아 좋아하는 음악을 함께 듣는 커플들에게는 공유 스플린터를 내장한 헤드폰으로 보다 즐거운 음악감상을 추천한다.

UE6000 헤드폰은 노이즈 없는 깨끗한 사운드를 제공하며 선글라스처럼 간편하게 접어 휴대가 가능한 것이 장점.

공유 스플린터가 포함돼 있어 동시에 두 명이 같은 음악을 즐길 수 있게 해주는 UE 6000은 액티브 노이즈 제거 기술을 통해 주변 잡음을 필터링해 음악에 더욱 집중할 수 있게 해준다. 또 메모리 폼 쿠션 처리된 통기성이 좋은 재질로 제작돼 있어 장시간 사용에도 편안해 연인과 함께 오랫동안 음악을 즐기는 데 적합하다.

즐거움도 배가되는 게임을 위한 ‘플레이스테이션4’

▲ 플레이스테이션4

게임을 좋아하는 연인이 있다면 따뜻한 실내에서 최신 게임기로 즐기는 게임이 올 겨울 최고의 놀이. 신나는 게임을 연인과 함께 즐긴다면 그 즐거움은 배가될 것이다.

플레이스테이션3 출시후 7년 만에 선보이는 신형 콘솔게임기 플레이스테이션4는 초고속 커스터마이징 프로세서와 8GB의 고효율 통합 메모리를 통해 풍부하고 사실적인 그래픽과 높인 몰입감을 제공한다.

플레이스테이션4는 PS4 시스템으로 사용자의 선호를 학습해 좋아하는 게임장르나 개발사의 콘텐츠를 미리 준비한다. 또한 간편하게 연인의 게임 플레이 영상을 확인하고 공유한 게임 관련 정보를 살펴 볼 수 있어 서로의 게임 스타일과 정보를 쉽게 공유 할 수 있다.

더불어 플레이스테이션4는 게임을 다운로드 하면서 바로 플레이 할 수 있는 기능을 통해 연인이 원하는 새로운 게임을 기다리지 않고 바로 받아 함께 플레이 할 수 있게 도와준다.

내 스마트폰과 연인 태블릿을 연결해주는 ‘LG G패드’

▲ LG G패드 8.3

따뜻한 카페에서 태블릿PC로 콘텐츠를 즐기는 연인들을 쉽게 만나볼 수 있는 요즘. 남자친구의 태블릿과 나의 스마트폰을 연동시킬 수 있는 기능으로 모바일 기기를 커플로 만들어주는 기기도 눈에 띈다.

LG G패드 8.3을 가지고 있는 연인이 있다면 Q페어 기능을 통해 스마트폰과 연동할 수 있어 와이파이가 지원되지 않는 곳에서도 터치 한번으로 스마트폰과 태블릿PC를 연결해 인터넷에 접속할 수 있다.

Q페어로 스마트폰에 걸려오는 전화나 문자, 이메일 등을 G패드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으며 G패드 8.3을 사용하는 도중 스마트폰에 문자가 오면, 태블릿 화면에서 문자를 확인하고 답장까지 보낼 수 있다. 전화가 오면 통화는 할 수 없지만 거절 메시지를 보내거나 끊을 수 있다.

사랑의 온도 높여줄 전기손난로 ‘따손e’

▲ 따손e

추운 겨울 사랑의 마음을 디지털 제품으로 따뜻하게 전달해 줄 겨울철용 전기손난로도 커플이 함께 사용하면 좋을 아이템. 아이담테크의 충전식 전기손난로 '따손e'는 남녀노소 누구나 선호하는 올 겨울 패션의 인기 색상이기도 한 카키색을 적용해 편안함이 돋보인다.

특히 양면발열의 따손e 특징을 반영해 알루미늄의 발열면은 금속색감의 연한 카키색상을 그리고 옆면은 진한 카키색으로 빈티지룩의 고급스러움 표현했다.

또한 최근 선보인 따손e 시즌2는 단면발열과 양면발열로 발열의 정도와 시간을 3~5시간 조절할 수 있으며 LED 램프의 기능과 휴대폰 충전할 수 있는 보조 배터리 기능을 가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