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가구단지 다우닝, 가구·쇼파 봄맞이 특별 할인전 개최
상태바
일산가구단지 다우닝, 가구·쇼파 봄맞이 특별 할인전 개최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7.05.06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일산가구단지 다우닝 가구∙쇼파 매장에서 봄맞이 특별 할인전을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다우닝은 ‘좋은 사람들이 만드는 좋은 가구’라는 슬로건 아래 30년 이상의 자체 노하우로 가구를 직접 디자인, 제작하고 있으며 동시에 자체 배송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제품의 품질의 보장을 위해 국내 생산을 추구하며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고 있는 가구∙쇼파 전문 브랜드이다.

다우닝 가구∙쇼파 일산점은 일산가구단지 내 위치하고 있으며, 1~2층 규모의 쇼륨을 갖추고 다양한 다우닝 가구 및 쇼파를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다우닝소파는 이태리통가죽, 천연면피가죽 등을 소재로 제작된 카우치쇼파, 3~4인용 쇼파 등 소재별로, 디자인별로 다양한 쇼파가 전시되어 있다.

관계자는 “특히 천연가죽소파의 경우 다우닝의 시그니처 제품으로 원피부터 목재 등 원부자재를 엄선해 다우닝만의 30년 노하우로 최상의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면서 “다우닝소파는 자체 부설연구소를 두고 연구대발에 힘쓰면서 소파 부문에서 위생, 안전 품질 인증을 획득할 정도로 엄격하게 품질을 관리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 행사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우닝 일산점 단독으로 진행하며, 특별 할인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일산가구단지 다우닝 매장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