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슬립 황금연휴 맞이 템퍼 씰리 외 전제품 파격 가격 품질 보장 선봬
상태바
더슬립 황금연휴 맞이 템퍼 씰리 외 전제품 파격 가격 품질 보장 선봬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7.05.04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더슬립은 5월 황금연휴를 맞이하여 템퍼, 씰리 매트리스 외에 스턴스앤포스터, 포스쳐피딕, 킹스다운, 에어룸 등 수입매트리스 전제품 가격, 품질 보장을 폭넓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고가의 방수커버와 맞춤베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더슬립점은 경제적 부담이 큰 소비자층을 위해 거품 없는 가격으로 매트리스 직수입 방식을 통해 고객들에게 오픈 이후 꾸준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게다가 최근 더슬립 분당용인점과 일산파주점 확장오픈에 맞추어 새로 들어온 컨테이너는 템퍼매트리스, 씰리, 킹스다운 등 미국 고급 매트리스의 신상 라인업이 갖추어질 예정이다.


더슬립 관계자는 “더슬립은 창고형 매트리스 할인 매장으로 접근이 어렵다는 단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정직한 가격으로 매트리스를 공급하고 있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템퍼 매트리스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포스쳐피딕, 킹스다운등 다양한 미국 유명 브랜드의 매트리스를 직접 고객이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고 전했다.

실제로 더슬립은 각종 미국 고급 매트리스 브랜드 뿐만 아니라 더슬립에 전시되어 있는 원목 침대 프레임까지 고객들에게 최저가로 공급한다고 덧붙였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창고형 매장이라고 하면 리퍼상품이나, 중고상품 등 품질에 대한 퀄리티에 대한 편견이 있기 마련인데 더슬립은 해외 유명 침대매트리스들을 그 자리에서 개봉하여 보여주기 때문에 품질면에서도 뒷 탈이 없다는 것이 관련자의 설명이다.

또한 중고상품이라 저렴한 가격으로 고객에게 제공하는 것이 아닌 새 상품을 수입하는 과정에서 유통과정을 축소시키고 매장 인테리어나 마케팅적인 비용을 줄여 고객들에게 정직한 가격으로 템퍼매트리스를 공급한다는 것이다.

서울 경기권 또한 지방까지 무료배송은 물론 원하는 날짜에 배송이 가능하다.

또한, 현재 소개사은품으로 70만원 상당의 토퍼가 증정된다고 한다.

기타 다양한 이벤트와 문의는 더슬립 분당용인점, 일산파주점 전화문의나 홈페이지 방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