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시원함이 지속되는 아이스 워킹화 '프리워크' 전지현 TV광고 공개
상태바
네파, 시원함이 지속되는 아이스 워킹화 '프리워크' 전지현 TV광고 공개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7.05.04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는 운동의 계절인 봄을 맞아 배우 전지현을 모델로 시원함이 지속되는 아이스 워킹화 ‘프리워크’ TV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국내 최초로 발등 부분에 냉감 소재 적용과 통기성 강화로 구현한 ‘익스트림 쿨링 시스템’으로 장시간 걸어도 발이 시원한 워킹화인 프리워크의 특징을 ‘워킹을 쿨하게 바꾸다’라는 메시지로 표현하고 있다.

광고는 발의 시원함과 편안함을 유지하는 프리워크의 기능적 장점을 일상 속에서 쉽게 체험하고 공감할 수 있는 상황과 메시지로 표현됐다. 이른 아침 가벼운 표정과 움직임으로 조깅과 산책을 즐기는 전지현의 모습과 ‘오래 걸어도 좋고 매일 걸어도 좋다’라는 내레이션을 통해 시원함이 지속돼 쾌적함을 제공하는 프리워크의 기능적인 특징을 자연스럽게 전달한다.

또한, 신발 중심의 워킹화 광고와는 달리 봄과 어울리는 다채로운 컬러감이 돋보이는 루나 방풍재킷을 매치한 애슬레저룩을 보여주는 연출로 프리워크의 트렌디한 컬러와 디자인적 특징을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전지현은 해안 산책로를 배경으로 여유로운 분위기를 자아내며 가벼운 야외활동에 최적화된 프리워크만의 기능성과 스타일을 감각적으로 표현해 눈길을 끌었다. 전지현은 파스텔 컬러로 연출한 애슬레저룩을 멋스럽게 소화하며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