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드레스 제작실 직영' 김라파엘웨딩, 스드메 계약 시 한복 무료제공
상태바
'웨딩드레스 제작실 직영' 김라파엘웨딩, 스드메 계약 시 한복 무료제공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7.05.06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 김라파엘웨딩이 매달 선착순 20쌍의 예비부부들에게 혼주메이크업 1명 또는 고급 신부 한복 1벌을 무료 제공하는 ‘선착순 스드메 계약 한복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웨딩드레스 제작실 직거래 스드매패키지원청 업체인 김라파엘웨딩이 알뜰 결혼을 꿈꾸는 예비신부들에게 스드메 정품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일반적으로 스드메패키지는 드레스샵, 메이크업샵, 스튜디오촬영 등 한 세트가 구성되며 고객의 오더를 받은 후 다섯 곳에서 일을 나누고 마진을 남기는 시스템으로 이뤄진다.

이에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는 예비부부들은 스드메 중 가장 중요하게 여겨지는 웨딩드레스(피팅비용 무료)와 메이크업을 김라파엘웨딩을 통해 저렴하고 알뜰하게 이용할 수 있다.

김라파엘웨딩의 한복 이벤트는 다음이나 네이버의 블로그 또는 김라파엘웨딩 직구웨딩클럽 카페에 방문해서 신청하면 된다. 카페를 통해 웨딩홀과 한복, 예물, 청첩장 등도 소개받을 수 있다.

365일 신상 웨딩드레스를 보장하는 김라파엘웨딩이 제공하는 신부 메이크업은 유수의 메이크업전문샵 원장급 경력을 가진 이들로 구성돼 있다.

김라파엘 원장은 “웨딩드레스와 메이크업 직영 원청업체로서 계약 내용 외 추가적인 비용은 일체 요구하지 않는다”고 전했다.

한편 김 원장은 2006년 KBS 무한지대큐 7월20일 339회에 방송된 웨딩제작달인 편을 비롯해 2015년 4월 21일 SBS 모닝와이드 6036회 3부 등 다수의 방송에서 소개된 웨딩드레스 제작 전문가로 잘 알려져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