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지점프, 버스폰카페와 공동구매사이트서 갤럭시S8 가격비교 활용방법 공개
상태바
폰지점프, 버스폰카페와 공동구매사이트서 갤럭시S8 가격비교 활용방법 공개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7.05.04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한때 뽐뿌질이라는 신조어를 만들어낼 정도로 인기를 끌었던 뽐뿌 휴대폰 포럼이 있었다면 지금은 버스폰 이라는 신조어를 만들어낸 공동구매 카페에 대해 인기가 높은데 최근 갤럭시s8 출시로 휴대폰 교체 시기가 다가온 소비자들은 버스폰 카페와 같은 휴대폰 공동구매 사이트에 집중되고 있다.

하지만 여전히 인터넷을 통해 휴대폰 가격 비교 하는 방법을 잘 모르는 소비자가 많아 폰지점프에서 간단하고 명료한 방법으로 휴대폰 가격 비교 시 카페를 활용하는 방법을 공개했다.

간혹 뽐뿌 휴대폰 포럼이나 버스폰 카페를 판매자로 오인하는 경우가 있는데, 두 곳 모두 판매자와 소비자와 사이를 연결하는 휴대폰 중개사이트 이다.

국내 최대 버스폰 카페 중 하나인 폰지점프 관계자는 이 둘의 차이점에 대해 “예를 들면 옥션이나 지마켓 등의 오픈마켓은 누구나 쉽게 입점하여 상품을 판매 할 수 있지만 상품의 품질이나 분쟁에 대해 오픈마켓 운영사에서는 관여하지 않는다.

반면 GSSHOP이나 CJmall 등 종합몰에서는 입점 단계부터 입점 회사와 상품에 대해 심사를 거쳐 검증된 업체와 상품만이 입점 할 수 있기 때문에 입점 절차부터가 까다롭다. 뿐만아니라 분쟁 발생 시 종합몰 운영사에서 모든 책임을 지고 해결 후 상품 공급사에 다시 책임을 묻는 형태로 운영이 된다” 고 전했다.

뽐뿌 휴대폰 포럼은 검증되지 않은 다수의 판매자들이 어떠한 제재나 책임 없이 상품을 운영하고 있다는 것이 소비자들이 주의할 사항이라고 밝혔다.

이에 국내 최대 버스폰 카페 중 하나인 폰지점프를 운영하고 있는 주식회사 어썸아이 황인채 대표의 말에 따르면 "카페는 입점 전 공식대리점 코드 보유 여부, 업체 인지도, 운영 상품의 차별성, 고객 응대 방식 등 꼼꼼한 사전 점검을 통해 믿을 수 있는 공식대리점만을 입점시키기 때문에 휴대폰 가격 비교 시 유리 할 뿐 아니라 사후 문제까지 책임지고 있어 호갱이 되지 않고 휴대폰을 구매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라고 전했다.

한편 폰지점프 카페에서는 갤럭시s8, 아이폰7 등 현재 유통되고 있는 모든 단말기를 공동구매 상품을 진행 중일 뿐 아니라 통신사별로 가장 좋은 조건의 상품을 운영 중인 엄선된 대리점들만의 상품을 소개하여 쉽게 휴대폰 가격 비교를 할 수 있게 서비스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회원들을 대상으로 특가 상품을 실시간으로 안내하고 휴대폰 관련 정보를 빠르게 안내 받을 수 있는 전용 어플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폰지점프 카페에 신규 가입 하는 회원 선착순 1,000명에게 100% 귀여운 토끼거치대를 무료로 보내주는 신규가입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휴대폰 가격 비교 사이트를 찾고 있다면 애플 앱스토어나 안드로이드 구글플레이에서 ‘폰지점프’를 검색하여 어플을 통해 휴대폰 가격비교 및 이벤트에 대한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