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5월 가정의 달 '패밀리 위크 프로모션' 선봬
상태바
시몬스, 5월 가정의 달 '패밀리 위크 프로모션' 선봬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7.05.07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가정의 달을 맞아 특별한 프로모션 이벤트를 준비했다. 시몬스는 오는 28일(일)까지 ‘패밀리 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시몬스 침대에 지속적인 사랑과 관심을 보인 고객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마련됐다. 해당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은 구매 금액에 따라 스페셜 기프트 박스를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증정 받을 수 있다. 기프트 박스에는 시몬스가 최근 새롭게 출시한 호텔 스위트룸 컨셉의 케노샤 베스(Bath) 컬렉션 타월을 비롯해 특별 제작한 비치 에코백 등이 포함됐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의 시몬스 침대 공식 대리점, 백화점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동시 진행된다. 또한 고객들이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업계 최고로 인정받고 있는 시몬스 매트리스를 비롯한 침대 프레임 제품,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침구, 소파 등 시몬스가 선보이는 다양한 가격대의 전 제품을 스페셜 혜택과 함께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시몬스 침대 관계자는 “사랑과 감사를 전하는 가정의 달을 맞아 시몬스도 이번 특별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조금이나마 전하고자 한다”고 프로모션 이벤트를 소개한 뒤 “홈 스타일링과 실생활에 유용한 아이템을 선물로 구성한 만큼 고객들에게 실속 있는 쇼핑 기회가 될 것”이라 설명했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시몬스 침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