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예마을, 어버이날·스승의날 맞이 차선물세트 할인 판매 실시
상태바
차예마을, 어버이날·스승의날 맞이 차선물세트 할인 판매 실시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7.05.02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 차와 관련된 모든 상품을 판매하는 있는 차예마을에서 5월 감사의 달을 맞아 부모님과 스승님께 선물하기 적합한 다양한 차선물세트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차예마을이 이번 어버이날과 스승의날을 위해 마련한 차선물세트에는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보이차 티백과 분말을 활용한 상품도 준비되어 있다. 또 카네이션 머그컵 및 감사 보틀로 구성된 특별한 상품과 함께 소비자들의 다양한 선택을 위한 100여 가지의 차선물세트를 판매한다.

특히 차예마을에서 현재 판매하고 있는 차선물세트 상품들은 부담 없이 선물할 수 있도록 만 원대부터 십만 원대까지 구성되어 있으며, 회원가입 시에는 최대 35%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업체 관계자는 “5월은 사랑과 존경을 표하는 감사의 달이다. 이에 합리적인 가격대와 할인 혜택으로 고객들을 맞이하고 있다”며 “그동안 무관심했던 부모님과 스승님께 우리 차선물세트로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전달하는 것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차예마을은 2007년부터 누구나 마실 수 있는 보이차 시장 확대를 위해 정식 통관된 품질을 보증하는 대표적 차장들의 진품 보이차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 2014년에는 코엑스 국제차 전시회에서 국내업체 중 최대 규모로 참여한 바 있다.

또한 현재 볶은 우엉차와 도라지차, 귤피차 등의 한방차와 캐모마일, 히비스커스 등의 허브차까지 국내외 모든 차와 다양한 차도구를 갖춰 소비자에게 다가가고 있다.

5월 어버이날과 스승의날 선물로 좋은 차선물세트는 차예마을 홈페이지를 통해 더욱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