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 온라인, 2월12일까지 신년 이벤트 진행
상태바
라그나로크 온라인, 2월12일까지 신년 이벤트 진행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12.30 1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게임 기업 그라비티(대표 박현철)의 ‘라그나로크 온라인’(이하 라그나로크)이 다가오는 새해를 맞이해 신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신년 이벤트는 오는 2월12일까지 진행되며 ‘말랑도 문어 축제’, ‘환상의 파란 유니콘과 마왕’, ‘제련의 신’ 등 다양한 퀘스트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먼저 전 필드와 던전에서 ‘나들이 문어’와 ‘문어 다리’ 몬스터를 퇴치하면 특수한 효과가 발휘되는 ‘싱싱한 문어다리’와 ‘직화 문어구이’가 보상으로 제공된다.

▲ 온라인게임 기업 그라비티(대표 박현철)의 ‘라그나로크 온라인’(이하 라그나로크)이 다가오는 새해를 맞이해 신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청마의 해를 맞아 라그나로크에 등장하는 ‘꼬마 블루 유니콘’을 사냥하면 ‘전설의 갈기털’과 ‘전설의 모피’가 지급되며 획득한 전리품으로 신규 모자 ‘마왕’을 만들 수 있다.

또한 캐릭터 80레벨을 달성한 유저들은 페이욘 마을 ‘수렵공고’ 게시판에서 일일 퀘스트를 수령한 후 이를 클리어하면 ‘한복 주머니’와 ‘세뱃돈’을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오는 1월15일까지 ‘농축 오리데오콘’, ‘농축 에르늄’, ‘고농축 에르늄’, ‘고밀도 카르늄’ 등 일정 아이템의 제련 성공 확률이 증가하는 ‘제련의 신’ 이벤트가 진행된다. 제련은 아이템몰에 위치한 제련 NPC를 통해 진행할 수 있다.

신정섭 그라비티 게임사업팀장은 “2014년을 맞이해 라그나로크 유저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플레이를 통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