맵알, 신임 한국 지사장으로 이진구 임명
상태바
맵알, 신임 한국 지사장으로 이진구 임명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7.04.26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시장에서 전개되는 맵알의 비즈니스 활동 전반을 총괄

[CCTV뉴스=신동훈 기자] 맵알테크놀러지스가 이진구 신임 한국 지사장을 임명한다고 발표했다. 이진구 신임 지사장은 세일즈, 파트너 개발과 고객 성공사례 등 국내 시장에서 전개되는 맵알의 비즈니스 활동 전반을 총괄하게 된다.

맵알에 합류하기 전까지 이진구 지사장은 세일즈포스(Salesforce)의 최상위 고객을 대상으로 한 전략적 고객 인게이지먼트와 지역 세일즈를 담당했다. 이진구 지사장은 25년 이상 국내 주요 엔터프라이즈 기업에 소프트웨어와 서비스를 제공해 온 풍부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버라이즌(Verizon), VM웨어(VMWare), 시트릭스(Citrix), BMC 소프트웨어(BMC Software) 등 다수의 글로벌 기업에서 임원직을 역임한 바 있다.

▲ 이진구 맵알 신임 지사장

맵알테크놀러지스 아태, 일본 지역 부사장인 사이먼 데일(Simon Dale)은 "이진구 신임 지사장은 폭넓은 전문 지식을 기반으로 기업용 소프트웨어 세일즈를 주요 어카운트로 확대하고, 고객의 성공과 가치를 이끌어내는 등 한국 비즈니스를 주도해 나갈 것”이라며, “이진구 지사장은 한국 시장 내 맵알의 입지를 더욱 굳건히 세울 적임자이며, 그와 함께 일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고 전했다. 

이진구 맵알테크놀러지스 한국지사장은 “맵알은 업계 유일한 컨버지드 데이터 플랫폼 제공 기업으로서 고객들의 비용을 절감하면서, 혁신을 가속화할 수있도록 적극 지원하고 있다”며, “맵알 한국지사에 폭발적인 성장 기회가 존재하고 있으며, 엔터프라이즈 고객들의 전사적인 운영 민첩성을 제공하고, 수익을 높이며, 위험 요소를 낮춰 비즈니스 환경을 혁신시키는 데 많은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