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먼패스, 이마반서 탈모유전자검사 '알로페시트' 체험단 이벤트 진행
상태바
휴먼패스, 이마반서 탈모유전자검사 '알로페시트' 체험단 이벤트 진행
  • 임기성 기자
  • 승인 2017.04.24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임기성 기자] 바이오 헬스케어 전문그룹 ㈜휴먼패스(대표 이승재)는 탈모 커뮤니티 이마반에서 탈모 유전자검사 알로페시트 무료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체험단은 네이버카페 이마반에서 30일까지 7일간 모집이 진행된다. 모집인원은 총 30명으로, 우수후기 작성자 3명에게 유전적 탈모 여부와 탈모치료에 효과가 있는 성분인 ‘피나스테라이드’에 대한 민감도를 확인할 수 있는 알로페시트프로 검사를 제공할 예정이다.

체험단에게 제공되는 탈모 유전자검사 알로페시트는 개인의 유전적 특성으로 발생 될 수 있는 탈모 질환을 예측하는 검사다. 탈모 관련 유전자 3개와 모발 굵기 관련 유전자 1개를 검사하며, 이를 통해 유전적 탈모 예방 및 예측, 탈모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다. 구강세포를 채취하는 방식으로 간편하게 진행 가능하며, 검사 결과는 3일 이내로 소비자에게 전달된다.

우수후기 작성자에게 제공되는 알로페시트 프로 검사는 안드로겐성 탈모 여부와 탈모약의 주성분인 피나스테라이드(Finasteride)에 대한 민감도를 알 수 있는 검사다. 검사 결과에 따라 탈모 치료제의 복용 효과를 예상하고 탈모 치료 방향 설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휴먼패스 관계자는 “알로페시트와 알로페시트프로 검사 결과에 따라 소비자들이 맞춤형 탈모 치료에 도움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탈모로 고민하는 많은 분들에게 알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한편, ㈜휴먼패스는 유전자검사 전문 기업으로 STR 검사(개인 식별 및 친자검사)와 산전기형아검사인 아리아니프티검사 등 유전자검사 분야를 다루고 있다. 탈모 유전자검사 ‘알로페시트’를 포함해 피부노화, 고혈당, 과체중·대사, 암 유전자검사 등 원인 규명성 유전자검사 등을 제공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