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플스, ‘5월의 신부’ 스페셜 이벤트 진행
상태바
퍼플스, ‘5월의 신부’ 스페셜 이벤트 진행
  • 정현웅 기자
  • 승인 2017.04.21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정현웅 기자] 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결혼의 달, 5월을 기념하여 스페셜 이벤트 ‘5월의 신부’를 진행한다. ‘나는 과연 5월의 신부가 될 수 있을까?’, ‘나는 과연 5월의 신부를 맞이할 수 있을까?’ 물음으로 결혼을 희망하는 남성과 여성들의 신청을 받는다.

이번 스페셜 이벤트는 추첨을 통하여 유명브랜드 커플 시계, 10만원 외식상품권 그리고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푸짐한 경품들이 제공된다. 또 이벤트를 신청하는 고객 중 1명을 선정해 퍼플스 무료 맞선권을 증정, 이상형의 배우자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퍼플스의 이벤트는 만 24세 이상 미혼남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 내 진행중인 이벤트에 접속해 재미있는 결혼테스트를 진행함과 동시에 신청할 수 있다. 기간은 5월 21일까지이며 당첨자에게는 5월 22일 개별통지 할 예정이다. 이벤트 당첨자들은 신원인증을 거친 후 경품이 지급된다.

퍼플스의 김현중 대표는 “5월은 결혼희망자들 특히 많은 여성분들이 결혼을 하고 싶어하는 달로 알려져 있다”며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결혼정보업체의 결혼테스트를 확인하여 결혼에 대한 현실적인 부분과 함께 원하는 배우자와의 매칭를 확인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이니 많이 참여해 결혼으로 가는 계획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