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영찬 교수, ‘2017년 당신이 기적의 주인공입니다’ 매직캔서 강연
상태바
권영찬 교수, ‘2017년 당신이 기적의 주인공입니다’ 매직캔서 강연
  • 정현웅 기자
  • 승인 2017.04.21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정현웅 기자] 개그맨 출신 기업 마케팅전문가로 권영찬 교수가 지난 19일 아산에 위치한 매직캔 본사에서 ‘2017년 당신이 기적의 주인공입니다!’, ‘대박은 준비 된 사람에게 주어지는 큰 선물’, ‘당신이 CEO라면 지금처럼 영업을 할 것인가?’ 등의 주제로 강연을 진행했다.

이날 진행된 강연은 누적 판매수 300만 대를 돌파한 차세대 쓰레기 수거기 업체인 매직캔의 이전식에서 진행됐다. 매직캔은 지난 19일 아산 인주공장 이전식을 가졌다.

1부에서는 김동길 교수의 초청 강연이 진행되었으며 2부에서는 개그맨 출신 권영찬 교수와 성우 송도순, 배우 윤소영, 가수 남궁옥분 등이 초대를 받았으며 회사에 도움을 준 공로상 시상식이 있었다.

권영찬 교수는 이날 시상식에서 공로패를 받았으며, 참석한 외부 VIP들과 매직캔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2017년 당신이 기적의 주인공입니다’라는 주제로 미니 행복재테크 강연을 진행했다.

권 교수는 “오늘 제가 공로패를 받았지만, 이 공로패는 매직캔 임직원 여러분의 몫이다. 그리고 여성으로써 그 고난의 세월을 이겨낸 장광옥 대표님의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매직캔은 휴지통 단일 품목만으로 한해 매출 260여억(2016년 기준)원을 기록하고 있으며 이번 공장 신축으로 회사 내실화를 통한 제2의 도약을 꿈꾸고 있다.

장광옥 대표이사는 “어려운 시절을 겪었지만 매직캔 가족 모두가 합심해 이를 극복하고 오늘의 자리를 만든 것 같다”며 “오늘 공장 이전으로 회사의 사세 확장에 힘쓰는 것은 물론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해 가는 향토기업으로서 역할을 더욱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