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아피코리아, IoT 보안 솔루션으로 IoT 보안 시장 선제공략
상태바
맥아피코리아, IoT 보안 솔루션으로 IoT 보안 시장 선제공략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7.04.20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맥아피코리아, 독립 범인 출범 후 첫 기자간담회 개최…IoT 보안 솔루션 소개

[CCTV뉴스=신동훈 기자] 맥아피가 IoT 보안 솔루션을 통해 IoT 보안 시장에 선제 공략에 나선다. 삼성과 지속적인 협력 관계를 통해 PC, 모바일 등에 보안 솔루션을 탑재했던 맥아피가 이번엔 삼성스마트TV에 IoT 보안 솔루션을 탑재한 맥아피 시큐리티 포 TV를 알렸고 가정용 IoT 보안 솔루션인 ‘시큐어 홈 플랫폼’을 통해 홈 IoT 보안 시장도 공략할 예정이다.

맥아피코리아는 최근 독립법인으로 출범한 뒤 첫 기자간담회를 가지고 2017년 비즈니스 전략과 함께 새로운 제품 라인업을 공개했다. 맥아피는 TPG(사모펀드)가 51%, 인텔이 49%의 지분을 보유한 상태다. 독립 법인으로 출범했지만, 인텔과도 지속적인 협력을 계속적으로 가져갈 예정이다.

브라이언 크르자니크 CEO는 맥아피 독립법인과 관련해 “크리스 영이 이끄는 맥아피가 업계 최대 규모의 사이버 보안 기업으로 자리매김하도록 최선의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보안은 인텔에게 매우 중요하므로, 맥아피에 대한 지분과 지속적인 협업 이외에도 자사의 클라우드에서 수백만 개의 스마트 컴퓨팅 디바이스에 이르기까지 업계를 선도하는 보안과 개인 정보 보호 능력을 통합하는 노력을 지속할 것이다”라고 밝힌 바 있다.

송한진 맥아피코리아 지사장은 “인텔은 PC시장을 넘어 클라우드, 커넥티드카 등 4차 산업혁명 주력이 될 영역까지 확대하고 있는데 IoT, AI 등 보안이 기반이 돼야 한다. 맥아피는 지속적으로 인텔과 협업해 보안이 강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내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전체 기사를 보시려면 로그인 필요

로그인 또는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회원만 열람가능)

로그인 회원가입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