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웨딩, 11일간 열리는 신개념 웨딩박람회 ‘아이위크’ 4월 29일 개막
상태바
아이웨딩, 11일간 열리는 신개념 웨딩박람회 ‘아이위크’ 4월 29일 개막
  • 임기성 기자
  • 승인 2017.04.2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임기성 기자] 아이웨딩은 11일이라는 장기간 동안 열리는 웨딩페스티벌 ‘아이위크’를 오는 29일 개막한다고 밝혔다.

오는 5월 9일까지 장기간 열리는 이번 행사는 주말 이틀 동안 한정적으로 개최되는 웨딩박람회와 달리 여유 있게 진행된다.

웨딩페스티벌 아이위크에서는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헤어메이크업) 업체를 비롯해 웨딩홀, 한복, 예물 예복, 가전, 가구, 폐백까지 약 150여 곳의 업체가 참여해 웨딩홀 준비를 비롯한 예비 신랑신부들의 궁금증을 해소해줄 다양한 정보와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웨딩페스티벌 아이위크에서는 엄선 된 서울지역 인기 웨딩홀 52여 곳에 대해 대관료 최대 무료, 식대 할인, 웨딩상품권, 호텔숙박 등 아이웨딩 고객을 위한 풍성한 혜택이 준비돼 있다.

이와 함께 이번 4월 웨딩박람회 ‘아이위크’는 17년 동안 아이웨딩을 이용한 고객들의 베스트 이용 후기를 바탕으로 스드메(웨딩컬렉션) 업체 70여 곳을 선별했으며, 허니문, 한복, 예물, 예복, 가전, 가구, 폐백, 영상앨범 업체 등 총22여 곳이 참여해 풍성한 혜택으로 예비신랑신부를 맞이한다.

제휴사 KB국민카드에서는 캐시백 혜택 제공을, 현대백화점에서는 웨딩마일리지 최대 100만원의 적립금을 제공하며, 갤러리아 면세점에서는 금액 할인권 바우처와 최대 15만원 상당의 금액 할인 및 추가혜택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최근 아이웨딩에서 결혼과 관련 된 모든 것을 한 손에서 해결할 수 있는 결혼준비 앱(App)을 개발, 맞춤형 웨딩큐레이션 시스템을 내놓았다. 이 앱을 통해 상시 문의로 빠르게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고 스케쥴은 물론, 혜택, 업체 약도 등 모든 것을 앱 하나로 한눈에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