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매리, ‘재혼하기 좋은 날’ 이벤트 진행
상태바
르매리, ‘재혼하기 좋은 날’ 이벤트 진행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7.04.20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광재 기자] 재혼전문 결혼정보회사 르매리가 돌싱들을 위해 결혼의 계절, 5월을 맞이해 ‘재혼하기 좋은 날’ 이벤트를 지난 14일부터 오는 5월 14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재혼정보회사 르매리의 이번 5월 이벤트는 재혼을 희망하는 남녀를 대상으로 간단한 신청 과정을 거쳐 다양한 상품에 당첨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비회원의 경우는 간단한 신원인증 절차를 거쳐서 신청해야 한다.

상품으로는 서울소재 특급호텔 숙박권, 서울 소재 특급호텔 뷔페 이용권, 주름개선 에센스 등을 추첨을 통해 제공하며 특별 경품으로 5월의 신랑, 신부를 꿈꾸는 돌싱들을 위해 르매리 무료 맞선권이 10명에게 증정된다.

이벤트 신청은 재혼전문 결혼정보회사 르매리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재혼을 희망하는 돌싱남, 돌싱녀 라면 참여가 가능하며 재혼 희망 가족을 둔 가족 구성원 또한 참여할 수 있다.

재혼전문 결혼정보회사 르매리의 오유진 대표는 “결혼을 희망하는 많은 남녀들이 제 1순위로 원하는 달을 맞이하여 5월 특별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재혼만을 전문적으로 다루는 결혼정보업체의 특수성을 살린 파티와 이벤트로 돌싱 분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더욱 더 다양하고 즐거운 재혼 문화를 개척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