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지오 평생교육원, PHP, jQuery, 컴퓨터활용능력1급 실기 강좌 제공
상태바
알지오 평생교육원, PHP, jQuery, 컴퓨터활용능력1급 실기 강좌 제공
  • 임기성 기자
  • 승인 2017.04.17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임기성 기자] 현재 웹사이트 제작과 웹디자인 분야는 PC 홈페이지 제작에서 모바일 홈페이지 제작 쪽으로 흐름이 넘어가고 있다. 그로인해 수많은 기기에서 모두 정상적으로 웹페이지가 표현될 수 있도록 하는 여러 종류의 프로그래밍 기술과 웹표준 코딩이 꼭 배워야하는 기술로 각광받고 있다.

이처럼 달라진 홈페이지 제작의 트렌드에 따라 알지오 평생교육원은 관련 강좌를 제공하고 있다. 알지오 평생교육원의 jquery(제이쿼리) UI 강의는 자바스크립트 기반의 제이쿼리 사용법을 알려주며, CSS3 웹표준 페이지 제작은 물론 웹사이트 개발이나 홈페이지 구축이 가능한 코딩 인강 교육까지 진행하고 있다. PHP는 동적으로 HTML 데이터를 생성하여 동적 웹페이지를 제공하는 것을 주목적으로 하는 서버측 스크립트 언어이며 범용 프로그래밍 언어로, PreparedStatement, jsp 프로그래밍을 위해 반드시 학습해야 한다.

알지오는 오피스 강의 또한 제공하고 있는데 대표적인 인터넷 강의로는 엑셀2016 사용법, 엑셀함수정리, 그리고 엑셀 vba 강좌이다. 엑셀 외에도 워드2016, 파워포인트2016, 엑세스2016 사용방법 강의도 제공하고 있다. 자격증의 경우 컴퓨터활용능력 1급 실기 인강을 주력으로 하고 있으며, 컴활1급 실기 기본적인 강의 뿐만 아니라 컴활1급 실기 기출문제 풀이까지 진행하고 있다.

이밖에도 알지오에서는 다양한 IT 및 멀티미디어 학과도 제공하고 있는데, 포저 프로(poser pro) 사용법, 스케치업2017 유니티3D 등이 있다.

알지오 관계자는 ‘앞으로도 모든 분야에서 전문적인 내용을 쉽게 공부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도울 것’ 이라고 전했다. 학원교육과정과 인터넷 동영상 강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나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