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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브릿지, ‘카링크’ 브랜드 ‘온카’로 교체…글로벌 시장 겨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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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브릿지, ‘카링크’ 브랜드 ‘온카’로 교체…글로벌 시장 겨냥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7.04.17 10: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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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CTV뉴스=이광재 기자] 유브릿지가 그동안 사용해 온 ‘카링크’ 브랜드를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기 위해 보다 광의의 의미를 담은 ‘온카(oncar)’로 교체한다고 밝혔다.

 

‘온카’는 모든 자동차에 적용하겠다는 유브릿지의 의지를 담은 브랜드명으로 ‘나만의 카 솔루션(Car Solution)을 온(on)하다’는 의미와 ‘on’과 ‘car’의 이미지를 통해 제품의 속성을 직관적으로 표현하며 ‘계속, 끊이지 않는, 연결’의 의미를 연상시키는 동시에 네이밍 이미지를 통해 자동차 미러링 솔루션 이미지를 간결하게 전달하고 있다.

유브릿지는 ‘카링크’ 브랜드가 ‘온카’ 브랜드로 전격 교체된다는 사실을 이미 자사 홈페이지와 카링크 앱을 통해 공지한데 이어, 오는 5월 1일 구글 스토어 앱 명칭을 ‘oncar’로 변경하고 구글 마켓을 통해 기존의 Car Link 앱을 oncar 앱으로 설치를 유도한다는 계획이다.

유브릿지 이병주 대표이사는 “커넥티드카 솔루션 ‘온카가 세계 곳곳에서 많은 자동차 운전자들로부터 사랑받는 그날까지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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