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치 홈데코 플라워 브랜드 sia, 고객 초청 시연회 개최
상태바
프랜치 홈데코 플라워 브랜드 sia, 고객 초청 시연회 개최
  • 정은수 기자
  • 승인 2017.04.1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정은수 기자] 프랜치 홈데코 플라워 브랜드 시아(sia)에서 2017년 봄, 여름 컬렉션을 기념해 생화보다 더 생화 같은 조화 플라워 시연회를 연다. 이번 행사는 본사의 수석 플라워 스타일리스트 수잔나 가르시아 산토스(Susana Garcia Santos)를 초청해 개최한다.

시아는 일년에 봄과 여름/가을과 겨울 두 차례 시즌 컬렉션을 발표하며, 매 시즌마다 시아만의 트렌디하고 새로운 테마를 통해 홈 커레이션과 계절별 플라워 어레인지를 직접 제안한다. 

이번 2017년 봄, 여름 컬렉션 테마는 뉴 코지(New Cozy)와 더 트로픽(The Tropics)으로 뉴 코지(New Cozy) 테마는 빈티지한 감성과 현대적 감각을 조화롭게 믹스 매치한 테마로 따뜻하고 신선함을 표현한다.

더 트로픽(The Tropics)은 하바나와 빈티지 마켓에서 영감을 얻은 테마로 생동감 있는 컬러와 스타일, 프린트 및 색상을 현대적으로 해석하여 제품의 색상과 디자인이 매우 재미있고, 믹스매치 스타일이 특징이며, 이번 시아의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2016년에 이어 2번째로 진행하는 이번 고객초청 시연회는 2017년 4월14일부터 수도권 지역 롯데백화점 본점, 잠실점을 기점으로 신세계 대구, 신세계 김해, 센텀점에서 고객들을 위한 시연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마지막 일정으로는 4월 18일 한일카페트 논현동 전시장에 위치한 시아의 쇼룸에서 고객들과의 만남의 행사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