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기, 미세먼지 배출 차단 성능 보고 구입하세요!
상태바
청소기, 미세먼지 배출 차단 성능 보고 구입하세요!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7.04.11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렉트로룩스, 유선 청소기 미세먼지 배출 차단 성능 강조한 영상 화제

[CCTV뉴스=신동훈 기자] 일렉트로룩스가 유선 청소기 미세먼지 차단의 중요성을 강조한 울트라플렉스 디지털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한 디지털 캠페인 영상은 일렉트로룩스의 프리미엄 유선 청소기 울트라플렉스의 강력한 미세먼지 흡입력과 배출 차단을 주제로 기획한 브랜드 캠페인 영상이다. 특히 울트라플렉스와 구모델의 미세먼지 배출 차단 성능을 보다 이해하기 쉽게 표현해 청소기 사용 시 차단되지 못한 미세먼지의 위험성과 우리 가족의 건강을 지켜주는 스마트 밀폐 시스템의 성능을 보여줬다.

▲ 사진 제공: 일렉트로룩스

일렉트로룩스는 본 캠페인 영상에서 울트라플렉스와 구모델을 좌우 나란히 세워놓고 먼지를 빨아들이면서 흡입한 공기를 배출하는 영상을 통해 울트라플렉스의 흡입력과 미세먼지 배출 차단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두 청소기 간 배출된 미세먼지 양의 확연한 차이를 비교했는데, 두 송이의 꽃은 겉보기엔 차이가 없었지만 꽃을 튕기는 순간 구모델에서만 쌓여있던 미세먼지가 나타나는 모습을 보여준다.

울트라플렉스는 강력한 흡입력뿐만 아니라 고성능 헤파 필터(HEPA13)의 뛰어난 여과 성능과 일렉트로룩스만의 스마트 밀폐시스템으로 미세먼지 배출을 99.999% 차단해준다. 또한 1800W의 강력한 터보 사이클론으로 미세먼지를 흡입하는 울트라플렉스는 먼지를 두 개의 분리된 통로로 흡입해 막힘 없이 일정한 성능을 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일렉트로룩스 코리아 문상영 대표는 “유선 청소기를 선택할 때, 강력한 흡입력도 중요하지만 가족 건강을 위해 청소기에서 미세먼지 배출 차단 역시 간과해서는 안 된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들이 눈에 보이지 않는 미세먼지의 차이를 다시 한번 인지하고 집안 미세먼지로부터 건강한 숨소리를 지켜나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디지털 캠페인 영상은 유튜브, 페이스북 광고 등의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