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기어, 게임을 위한 스위치 국내 출시
상태바
넷기어, 게임을 위한 스위치 국내 출시
  • 신동윤 기자
  • 승인 2017.04.11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이밍 및 스트리밍 전용 스위치, 넷기어 나이트호크 S8000 GS808E

[CCTV뉴스=신동윤 기자] 넷기어는 온라인과 VR게임, 4K HD 비디오 스트리밍에 최적화된 8포트 기가비트 게이밍 스위치를 국내에 정식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넷기어 나이트호크 S8000 GS808E 모델은 8개의 10/100/1000Mbps 포트를 제공하며, 게이밍과 비디오, 오디오 스트리밍에 적합하도록 최적화된 커스터마이징 관리 기능을 제공한다. 즉 트래픽 병목현상이나 데이터 송수신 지연을 최소화하면서 미리 지정된 사용자에게 최적화된 QoS(Quality of Service)를 보장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짧은 순간에도 승부가 갈리는 게이밍 환경에 필요한 안정적인 네트워크와 원활한 데이터 트래픽을 보장할 수 있다.

넷기어의 게이밍 스위치 GS808E는 ‘원-클릭’의 간편한 설정을 통해 특정의 사용자에게만 3가지 레벨로 트래픽 우선 순위를 지정할 수 있어, 혼잡한 네트워크 환경에서 다른 일반 스위치에 비해 최대 최대 100배 빠른 데이터 패킷 처리 속도를 지원할 수 있다. 또한 기가비트 유선 연결을 통해 4K HD 스트리밍과 실시간 영화 감상을 위한 환경을 보장하고 모바일에 최적화된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통해 간편한 설정과 관리가 가능하다.

넷기어 나이트호크 게이밍 스위치는 기존의 네트워크 스위치 제품과는 차별화된 아연 합금의 견고한 하우징과 스타일리시하고 독특한 디자인을 장점으로 내세우고 있다. 또한 야간에 눈부심 방지를 위해 모든 전원과 LED 표시 기능을 꺼둘 수 있는 스텔스 모드 기능 역시 지원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