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템 구축 기간 내 신규가입·변경·해지·번호이동·요금납부 등은 불가, 장애 접수·처리 가능
[CCTV뉴스=신동훈 기자] SK브로드밴드가 고객 업무처리의 효율적 개선과 차세대 ICT 서비스 제공기반 마련을 위한 시스템 구축에 나선다. 사측은 5월 11일부터 15일까지 차세대 전산 시스템을 구축한다고 10일 밝혔다.
SK브로드밴드는 이번 구축을 위해 지난 2월부터 오는 5월초까지 약 3개월 동안 시스템 테스트를 완료하고 5월 11일 20시부터 15일 12까지 신규 시스템으로 전환한다. 해당 기간 내 SK브로드밴드의 모든 상품 및 서비스의 신규가입·변경·해지·시내전화 번호이동·요금납부 등 관련 업무를 일시 중단한다. 단, 장애관련 접수 및 처리는 가능하다.
SK브로드밴드는 고객 불편을 최소화 하기 위해 구축 한달 전인 4월 10일부터 순차적으로 고객에게 자사 홈페이지, MMS, 청구서 등을 통해 사전 안내를 한다는 방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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