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드니 최고의 해변 ‘쿠지 비치(Coogee Beach)’
상태바
시드니 최고의 해변 ‘쿠지 비치(Coogee Beach)’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12.27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RAVEL INFORMATION/에어비앤비로 세계 도시 탐방 ∥ 네이버후즈 호주 시드니 3편

▲ 쿠지비치
▲ 쿠지비치


2008년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설립된 에어비앤비(Airbnb)는 전세계에 독특한 숙소를 가진 사람들과 숙박할 곳을 찾는 사람들을 인터넷이나 모바일로 연결해 주는 신뢰할 수 있는 커뮤니티 장터, 즉 숙박 공유 기업이다.

에어비앤비 네이버후즈(Neighborhoods)는 세계 곳곳의 동네를 경험하기 위한 최고의 가이드로 멋진 사진과 현지인들의 가이드 등의 실용적인 정보가 담겨있어 여행객들이 자신의 취향과 여행 스타일에 가장 맞는 동네를 탐색해 숙박시설을 예약할 수 있다.

에어비앤비가 지난 8월 새롭게 출시한 호주 시드니 네이버후즈는 여행객들에게 호주 등 현지에서만 가능한 다채로운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돕는다.

시드니에 있는 숙박 시설을 검색할 시, 여행객들은 동네 특징에 따라 선별 할 수 있으며 동네 지도와 지역, 사진, 대중교통, 공공 주차장 정보, 그리고 에어비앤비 호스트들이 직접 남긴 팁을 포함한 고품질의 콘텐츠를 검색할 수 있다.

현재 시드니에는 46동네에 걸쳐 약 2250곳의 숙박 시설이 등록돼 있으며 테마 별로 분류돼 있는 숙박 시설을 통해 국내 관광객들이 시드니를 현지인처럼 즐기며 자신의 여행 스타일과 맞는 맞춤형의 보다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다. 이번 호에서는 호주 시드니 네이버후즈 제 3편으로 시드니 동쪽 교외에 위치한 최고의 해변인 쿠지 비치(Coogee Beach)를 소개하고자 한다.

▲ 쿠지비치 해안가

호주 비치 라이프스타일의 정수를 보여주는 쿠지 비치는 반짝이는 바다, 장엄한 풍광의 해안 산책로, 서핑, 스노클링과 스쿠버 다이빙에 적합한 천혜의 조건을 갖추고 있다.

붐비는 시드니 도심에서 20분만 이동하면 쿠지 비치의 황금빛 모래사장과 유서 깊은 바다 풀장, 녹음이 우거진 많은 공원에서 바비큐와 피크닉을 즐길 수 있다.

인명 구조대원들이 연중 순찰을 하기 때문에 가족 나들이로는 최고의 장소이며 많은 역사적 건축물을 볼 수 있다.

주변 절벽에서는 부시워크의 장관과 함께 탁 트인 시드니 전망이 한눈에 들어온다. 쿠지 비치에서 본다이 비치(Bondi Beach)에 이르는 6㎞의 해안 산책로는 총 2시간이 소요되는데 시드니 최고의 해안 절경과 한적하고 아늑한 만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 쿠지비치 카페
▲ 쿠지비치 근교


쿠지 비치 인기 숙소 소개(www.airbnb.co.kr/rooms/764245)

쿠지 비치에서 도보로 2분 떨어져 있는 이 숙소는 모던하며 아늑한 분위기의 스튜디오다.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Opera House), 하버 브릿지(Harbour Bridge), 서큘러 선착장(Circular Quay), 왕립 식물 공원(Royal Botanic Gardens) 등 시드니의 대표적인 명소들이 버스로 30분 거리에 있으며 대중교통을 이용하기 매우 편리한 위치에 있다.

개방형 거실과 나무 마루 바닥, 식물이 가득한 발코니 등으로 꾸며져 있어 고급 빌라를 연상케 한다.

▲ 쿠지비치 근교 숙소
▲ 쿠지비치 근교 숙소
▲ 쿠지비치 근교 숙소
▲ 쿠지비치 근교 숙소

시드니의 보다 많은 동네에서 보다 많은 숙소는 www.airbnb.co.kr/locations/sydney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