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C, 비욘드 시큐리티 목표…IoT 솔루션까지 확장
상태바
JWC, 비욘드 시큐리티 목표…IoT 솔루션까지 확장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7.04.07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ECON 2017 참가해 다양한 제품과 함께 통합 제어 가능한 IoT 솔루션도 선봬

[CCTV뉴스=신동훈 기자] JWC가 SECON 2017에 참가, 올 상반기 출시될 제품과 함께 통합 제어가 가능한 IoT 솔루션으로 많은 관심을 받았다.

JWC는 아날로그HD 기반으로 시장을 확장한데 이어 올해는 아날로그HD를 넘어 IP 카메라, NVR, EX-SDI, WIFI, VR 캠 등 다양하게 라인업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여기에 더해 IoT 솔루션을 통해 하나의 소프트웨어로 모두 통합 제어가 가능한 것도 특징이다.

▲ JWC SECON 2017 부스 전경

IoT솔루션은 AHD 4MP DVR 또는 카메라, EX-SDI 2.0(최대 600M전송) DVR 또는 CAMERA, IP 카메라 또는 NVR, 360°VR 카메라까지 원격으로 현장제어가 가능하다.

JWC 관계자는 “시장에 가장 보편적으로 설치되는 아날로그HD의 기존 해상도를 넘어선 4메가픽셀 제품과 VR 카메라에 부스에 참가한 고객들이 많은 관심을 보였고 특히 IoT솔루션에 대한 문의가 가장 많았다”며 “이번 전시회 참가로 신규 솔루션을 직접 알리게 된 것이 가장 큰 성과라고 생각한다. 고객들이 요청한 출시 일정과 제품 자료에 대해서는 고객사에 별도로 전달드릴 예정이며, 올 해도 꾸준한 개발과 신속한 서비스로 진보된 모습으로 찾아뵐 것”이라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