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피디, KEPCO 공채 대비 ‘NCS 직무능력검사 봉투모의고사’ 출간
상태바
에듀피디, KEPCO 공채 대비 ‘NCS 직무능력검사 봉투모의고사’ 출간
  • 임기성 기자
  • 승인 2017.04.05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임기성 기자] 에듀피디가 오는 4월 22일 시행되는 한국전력공사 신입사원 공개채용 시험에 대비한 ‘NCS 직무능력검사 봉투모의고사’ 문제집을 출간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간 도서는 ▲실전모의고사 2회분, ▲최신 기출유형 문제를 수록한 특별부록 ▲정답 및 해설지 ▲OMR 카드로 구성된 봉투형 모의고사 문제집이다.

NCS 출제 경향에 맞춰 실제 시험과 동일한 조건에서 모의문제 풀이가 가능하도록 총 95문항으로 구성된 2회분의 실전모의고사와 함께 기출경향 파악이 용이한 최신 기출유형의 특별부록이 담겨 있다. 또 OMR 답안지를 수록하여 실제 시험과 동일한 답안 작성 연습이 가능하다.

또한 문제마다 상세한 해설을 통해 수험자 스스로 올바른 답을 찾을 수 있는 풀이전략과 실전에서 주의해야 할 사항을 파악할 수 있도록 하였다.

한국전력공사(KEPCO)는 2017년 상반기 공개채용 모집공고를 통해 329명의 신입사원을 채용할 것일 밝힌 바 있다. 전형절차는 서류심사, 직무능력검사(인성검사), 면접, 신체검사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에듀피디는 한국전력공사 채용대비 ‘직무능력검사 파이널 모의고사 특강’을 개설하여 7일, 14일, 30일 과정을 각각 선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