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블랑, 만우절 '번개특가' 실시 기저귀 구매 고객에 프리미엄 물티슈 증정
상태바
앙블랑, 만우절 '번개특가' 실시 기저귀 구매 고객에 프리미엄 물티슈 증정
  • 정은수 기자
  • 승인 2017.03.31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아용품 물티슈와 기저귀 브랜드 앙블랑은 오는 1일부터 만우절 기념 ‘번개특가’ 특별 할인전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기존 법적 테두리보다 안전에 안전을 더한 2중 안전장치 ‘더블세이프(Double safe)' 정책을 통해 안전한 물티슈 대명사로 추천받고 있는 앙블랑은 이번 ‘번개특가‘ 할인전을 통해 자사 제품 ‘킵밴드‘ 기저귀와 아기 물티슈 일부 품목을 파격 할인가로 판매한다.

앙블랑몰, 스토어팜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 대상 제품인 ‘킵밴드’의 경우 2단계 소형부터 5단계 특대형까지, 총 4가지 단계 구성으로 기저귀 3팩 구매 시 77g 최고 평량, 선인장 추출물이 함유된 ‘카키’ 캡형 물티슈 1박스를 증정한다. 

또한, 고객들은 이번 특가 할인전에서 친환경 ‘레이쉘’ 원단으로 제작된 ‘바이올렛’과 다마스크 장미 추출물이 함유된 ‘피치 로즈’ 물티슈 캡, 리필형을 각각 최대 5000원 할인된 특가로 판매한다.

앙블랑 관계자는 ‘번개특가’ 할인전은 매 진행시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어, 성원에 보답하고자 기저귀 할인전까지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아기 피부 건강을 위해 안전한 물티슈, 기저귀를 찾는 고객들을 위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