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tv에서 ‘위너’의 성공 스토리 만나세요
상태바
올레tv에서 ‘위너’의 성공 스토리 만나세요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12.27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T(www.kt.com)의 IPTV서비스 올레tv가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의 자체 제작프로그램 ‘WINNER TV(이하 위너TV)’를 IPTV, 디지털케이블방송 독점으로 VOD 서비스한다고 밝혔다.

“포스트 빅뱅 ‘위너’의 성공 스토리를 VOD로 즐기세요”

KT(www.kt.com)의 IPTV서비스 올레tv가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의 자체 제작프로그램 ‘WINNER TV(이하 위너TV)’를 IPTV, 디지털케이블방송 독점으로 VOD 서비스한다고 밝혔다.

위너TV는 아이돌 서바이벌 프로그램 ‘WIN’의 우승자인 YG의 신인 그룹 ‘위너’가 데뷔하기까지의 과정을 담은 리얼리티쇼다.

올레tv는 YG의 첫 자체 제작물 ‘WIN’에 이어 위너TV의 다시보기 VOD를 27일부터 단독으로 제공하게 됐다. 이들 영상은 전편 무료로 서비스 된다.

고윤전 KT 올 IP추진담당 상무는 “WIN에 이어 위너TV의 VOD를 제공하면서 올레tv와 YG가 콘텐츠 서비스 등에 대한 협조가 더욱 공고해 졌다”며 “YG가 육성하는 신인그룹에 대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독점 제공한다는 점은 매력적인 일”이라고 밝혔다.

YG는 WIN 우승으로 데뷔 기회를 얻은 그룹 위너의 데뷔 과정을 담은 위너TV를 엠넷(Mnet)을 통해 방송중이다. 이를 통해 기획사의 트레이닝 방식과 매니지먼트 시스템을 공개하고 있다. 올레tv는 본방 후 8시간 내에 위너TV VOD를 제공한다. 이 프로그램은 모바일TV 서비스인 올레tv 모바일에서도 만날 수 있다.

한편 올레tv는 YG 소속 연습생들을 두 그룹으로 나눠 서바이벌 경쟁에서 살아남은 팀을 데뷔시킨다는 설정의 WI'을 단독으로 VOD 서비스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