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중국어회화 차이나탄, 봄맞이 '평생친구 캠페인' 신규 오픈
상태바
생활중국어회화 차이나탄, 봄맞이 '평생친구 캠페인' 신규 오픈
  • 임기성 기자
  • 승인 2017.03.28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초중국어부터 중국어회화까지 다양한 교육컨텐츠를 선보이고 있는 차이나탄이 따스한 봄을 맞이해 '평생친구 캠페인'을 신규 오픈했다. 차이나탄은 중국어공부하는 학습자들의 '평생친구'가 되겠다는 취지에서 '평생친구 캠페인'을 기획했다고 밝히고 있다.

평생친구 캠페인은 중국어를 잘하고 싶은 의욕은 있지만 꾸준히 공부할 시간이 나지 않는 학습자, 중국어독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학습자, 중국어공부 비용에 부담을 느끼는 학습자들을 위해 마련됐다.

차이나탄은 학습자들의 중국어 고민 해결 방법으로 차이나탄 중국어인강 평생 무제한 수강 가능, 평생 1:1 학습질문 무제한 가능, 1개월 수강료로 평생 중국어공부가 가능한 평생친구 패키지를 제시했다.

또한, 평생친구 패키지를 구매한 학습자들에게는 출석 미션 달성 시 제공되는 특별 혜택도 있다. 30일 연속 출석 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잔, 60일 연속 출석 시 CGV 영화 예매권 1매, 100일 연속 출석 시 중국인 원어민 멘토와 함께하는 플러스(전화중국어) 1개월 이용권이 제공된다.

해당 업체 관계자는 "학습자들의 중국어독학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라며, 중도에 포기하는 일이 없이 건강하고 즐겁게 중국어공부를 지속하시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차이나탄은 이 뿐만 아니라 맥북프로, 아이패드프로9.7 등과 같이 IT기기 구매와 함께 중국어배우기를 희망하는 학습자들을 위한 패키지도 판매 중에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