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비젼, 개그맨 현병수 ‘연예인 아름다운 눈’ 홍보대사로 발탁
상태바
네오비젼, 개그맨 현병수 ‘연예인 아름다운 눈’ 홍보대사로 발탁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7.03.27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유머경영법이라는 강연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개그맨 현병수가 컬러 콘택트렌즈로 유명한 일회용렌즈 제조기업인 네오비젼의 ‘연예인 아름다운 눈’ 홍보대사로 지난 24일 발탁됐다고 밝혔다.

현병수는 현재 “유머경영법(부제:누구에게나 유머는 있다)”이라는 주제로 CEO들에게는 ‘조직 경영’을, 교육청 및 교사들에게는 ‘학급 경영’을, 학생, 청년들에게는 ‘자기 경영’을 강연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현병수는 삶을 하나의 경영으로 판단하고, 여기에 웃음을 접목시켜 행복한 삶을 만들어 내자는 주제의 강연이며, 리더십을 필요로 하는 CEO나 교사, 본인의 삶을 설계하는 데 있어서 솔직하고 살아있는 내용을 전파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300회를 앞둔 ‘청년창업 런웨이’ 강연프로그램에 장수 MC로써 “창업은 꿈이 아닌 현실이며, 전쟁이고, 생존이다. 돈에 망하고, 사람에게 상처받고, 돈에 흥하고, 사람에게 치유 받으며, 그 속에서 버티고 이긴 사람들의 이야기에 많이 배우고 있다”는 현병수는 ‘리더십 경영’, 그리고 가족들을 위한 ‘가족친화경영’에 이르기까지 많은 삶의 일부를 ‘웃음’과 ‘경영’에 접목시켜 꾸준히 부가적인 콘텐츠를 생성하고 있다.

개그맨 현병수를 홍보대사로 발탁한 네오비젼은 부작용과 탈색이 없는 일회용렌즈인 미용렌즈를 개발해 세계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기업이다. 렌즈와 렌즈 사이에 컬러를 넣는 방식, 일명 '샌드위치 공법'을 개발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