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능검 대비 '에듀윌 2주 끝장' 시리즈 선보여
상태바
한능검 대비 '에듀윌 2주 끝장' 시리즈 선보여
  • 임기성 기자
  • 승인 2017.03.27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2주 끝장’ 교재를 출간했다고 밝혔다. 

제35회 한자능력검정시험이 두 달 앞으로 다가왔다. 지난 34회 시험 난이도가 다소 낮았던 탓에 이번 시험은 다소 어려울 것이라는 예측도 나오고 있으며, 최근에는 한국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응시율도 증가하고 있는 상황이다.

 

‘한국사능력검정시험 2주끝장’은 시험 2주를 남겨두고, 한국사 개념 전반과 문제 유형을 굵고 짧게 정리가 가능하다는 것이 장점이다. 에듀윌 측은 특히 한국사의 기본적인 개념이 다져져 있는 중, 고급 지망생들이 입시나 입사시험들을 앞두고, 한능검에 응시할 때 1권으로 시험 대비를 할 수 있다고 설명한다. 

이 교재는 2주간의 학습 플랜에 따라 정리할 수 있도록 내용이 구성돼 있으며, 필수 이론 정리와 빈출 키워드, 단원별 기출 문제와, 모의고사도 등이 수록돼 있다.

‘한국사능력검정시험 2주끝장’ 시리즈는 중급과 고급이 있다. 중급은 중-고등 수준이 출제되며, 고급은 고등~대학 교양 수준의 지식이 출시된다. 이 두 시리즈는 중급에 비해 사료 등 생소한 자료를 통해 개념을 도출해내는 문제가 많다는 차이점을 갖고 있다.

한편, 현재 온라인에서 ‘2주끝장’을 포함한 한국사능력시험 교재 구매 시, ‘한국지도 포스트 잇’과 시험 전 마지막 점검을 위한 ‘당락 200제’도 함께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