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철 미세먼지 급증, 청결 위한 슈퍼대디 아기물티슈 휴대캡 인기
상태바
봄철 미세먼지 급증, 청결 위한 슈퍼대디 아기물티슈 휴대캡 인기
  • 이민수 기자
  • 승인 2017.03.24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따뜻해지는 봄 날씨에 외출이 늘어나면서 물티슈 사용량이 많아져 육아용품 기저귀, 물티슈 전문 브랜드 슈퍼대디의 아기물티슈가 인기를 모으고 있다.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산책, 나들이, 등산, 운동 등 야외 활동이 급격하게 증가하고 있으나, 미세먼지가 많은 계절인 만큼 청결 유지에 신경 써야 한다. 야외 활동 시 땀이나 얼룩을 물티슈로 간단하게 닦아주는 것만으로도 청결을 유지할 수 있다. 

슈퍼대디 관계자는 "이런 상황으로 인해 슈퍼대디 휴대용 아기물티슈의 판매가 급증했으며, 그 결과 슈퍼대디 프리미엄 휴대 캡 형 30매의 경우는 품절 사태를 빚고 있다"고 밝혔다.

슈퍼대디 프리미엄 아기물티슈는 보습력이 뛰어난 알로아베라잎, 꿀 추출물,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녹차 추출물을 담아 부드럽고 촉촉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에 품절 사태를 빚은 슈퍼대디 프리미엄 물티슈는 모로헤이야잎 추출물이 추가로 첨가된 제품이다. 이 추출물은 면역력과 촉촉한 보습 및 피부 결 케어에 도움을 줘 환절기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슈퍼대디는 KTR 국가 공인기관 유해성분 안전성 시험을 통해 메탄올, 가습기 살균제, 포름알데히드 외 20여 종 유해성분이 무검출 됐으며, 아기피부에 24시간 노출되는 위생용품인 점을 고려해 피부테스트 전문 기관인 엘리드(Ellead), 독일 더마테스트를 통해 인체적용 후 아무런 반응이 없어 민감한 피부타입의 아기와 환절기 아기 피부에도 사용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