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조미디어, 데이터 맥스 출시 “애드테크 시장 선도하겠다”
상태바
메조미디어, 데이터 맥스 출시 “애드테크 시장 선도하겠다”
  • 최진영 기자
  • 승인 2017.03.22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0억 사용자 데이터 기반 고도화된 마케팅 솔루션 제공 다짐

[CCTV뉴스=최진영 기자] 메조미디어가 독립형 데이터 관리 플랫폼솔루션 ‘데이터 맥스(Data Max)’를 국내 최초로 출시하고, 애드테크(AD Tech) 시장 선도에 나서겠다고 3월 22일 밝혔다.

메조미디어에 따르면 데이터 맥스는 18년간 쌓아온 기술력과 노하우로 개발한 데이터 관리 플랫폼(DMP, Data Management Platform) 솔루션이다. 축적한 사용자 반응 데이터와 성과 분석을 통해 잠재고객 타깃팅이 가능하며, 소비자 입장에서는 필요한 정보를 적시에 얻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한 데이터 맥스는 메조미디어가 보유한 ▲정밀한 빅데이터 수집·분석 기술 ▲1만 1000여개 매체 네트워크와 3500만 사용자 데이터 ▲전 과정에 이르는 통합 솔루션을 제공한다.

한국오라클과 DMP 제휴를 맺고 오라클의 방대한 사용자 데이터와 분석기술을 공유 받고 있으며, 30여 개의 글로벌 데이터 공급업체를 통해 전 세계 50억 이상의 사용자 데이터도 제공받고 있다.

메조미디어 김민아 데이터 마케팅국장은 “북미 등 해외에서는 일방적으로 메시지를 전달하는 수동적인 타깃팅 광고 대신 고객의 행동을 예측하고 잠재수요를 공략하는 방향으로 애드테크가 진화하고 있다”며 “데이터 맥스를 통해 광고주에게 고도화된 통합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는 동시에 국내 디지털 광고시장의 진보에 기여해나갈 것”이라고 다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