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란지교, 오피스키퍼 연계한 오피스메신저 출시
상태바
지란지교, 오피스키퍼 연계한 오피스메신저 출시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7.03.21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용량 파일 전송과 압축 없이 폴더 공유가 가능

지란지교소프트가 오피스키퍼 사용자를 위한 사내 업무용 메신저인 오피스메신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카카오톡, 라인 등 상용 메신저를 업무용으로 사용하는 기업을 타겟으로 한 오피스메신저는 강력한 보안성과 편의성 제공으로 업무 효율성을 높이는데 초점을 맞추어 개발됐으며 PC와 모바일 등 모든 플랫폼에서 사용이 가능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한 업무가 가능하다. 

오피스키퍼와의 연계를 통해 회사 내 모든 파일 공유를 모니터링 할 수 있는 오피스메신저는 기존 메신저와 유사한 UX를 제공해 사용자들이 편리하게 사용 할 수 있게 개발됐고 실시간 채팅과 메일형 메시지 2가지 타입의 커뮤니케이션을 제공한다. 또한 대용량 파일 전송과 압축 없이 폴더를 그대로 공유 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여 파일 전송이 많은 업무용 메신저로서의 활용도를 높였다. 이와 함께 기업 조직도 등록, 공지사항 기능, 노트 기능 등을 통해 업무 편의성을 크게 향상시켰다. 

지란지교소프트 관계자는 “기밀정보 유출 등 보안사고 위험이 높음에도 상용 메신저를 업무용 메신저로 사용하는 기업들이 많다”며 “카카오톡, 라인 등으로 업무를 할 때 발생할 수 있는 기밀정보 유출을 막고 직원들의 사생활 보호를 할 수 있도록 개발된 오피스메신저를 통해 안전하고 편리한 업무환경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현재 지란지교소프트의 통합 PC 보안 솔루션인 오피스키퍼 고객에게 무료 제공하고 있는 오피스메신저는 올 하반기 중 일반 유저들에게도 제공할 예정이며 향후 모바일 파일 뷰어 기능과 함께 다국어 버전도 지원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