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니스코리아, 2017 사업 전략과 백업복구 제품 로드맵 발표
상태바
아크로니스코리아, 2017 사업 전략과 백업복구 제품 로드맵 발표
  • 최진영 기자
  • 승인 2017.03.21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용 백업 솔루션 ‘아크로니스 백업 12’ 공개 시연 눈길

[CCTV뉴스=최진영 기자] 아크로니스는 3월 17일 서울 여의도 켄싱턴 호텔에서 ‘2017 파트너 초청행사’를 개최했다. 행사에서는 2016년 비즈니스 성과와 2017년 전략을 내비치고 기업용 백업 솔루션인 ‘아크로니스 백업 12’를 비롯한 주요 제품 로드맵이 발표됐다.

▲ 아크로니스코리아 서호익 대표.

아크로니스코리아 서호익 대표는 “아크로니스코리아는 지난 2010년에 지사 설립 후 매출이 약 230% 성장했다. 이는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가면서 년 평균 누적 성장률 19%를 달성한 것이다. 특히 총판 및 유통사, 하드웨어 협력사. SI 파트너사 등 다양한 거래를 함께하고 있는 협력사가 100여곳으로 증가하는 등 탄탄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라며 “국내 비즈니스의 지속 성장을 위해 파트너들과 함께 변화하는 국내 IT 시장의 이슈를 해결하여 궁극적으로는 고객들에게 최적의 백업복구 솔루션을 공급하는데 주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아크로니스코리아가 공개 시연한 기업용 시스템 백업 복구 기능을 가진 아크로니스 백업 12는 모바일 데이터 보호 지원에 중점을 둔 솔루션이다. 퍼블릭과 프라이빗 클라우드를 함께 사용하는 하이브리드 환경에 최적화 됐으며 ▲마이크로소프트 ▲아마존웹서비스 ▲안드로이드 ▲애플 맥(IOS) ▲리눅스 ▲VM웨어 등 15가지 플랫폼 기반의 데이터 백업을 지원한다.

또한 데이터 및 시스템, 백업 작업에 대한 제어 기능을 제공하며 가상 환경에서의 데이터도 보호한다. 또한 IT 부서에서 기업 데이터 위치를 지속적으로 파악하고 클라우드에 저장된 상태에서도 데이터에 접근 가능한 사용자를 식별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