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픽(TOPPIK), 오는 20일 GS홈쇼핑서 앵콜 방송 진행
상태바
토픽(TOPPIK), 오는 20일 GS홈쇼핑서 앵콜 방송 진행
  • 임기성 기자
  • 승인 2017.03.15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털에서 추출한 케라틴 원료로 만든 헤어메이크업 브랜드 ‘토픽(TOPPIK)’은 오는 20일 월요일 오전 7시 15분 GS홈쇼핑서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달 11일 GS홈쇼핑서 단독 론칭한 ‘토픽(TOPPIK) 케라틴 헤어메이크업’ 제품 구성은 약 4달사용 분과 헤어라인 보정 액세서리로 구성됐다.

또한 이번 앵콜 방송에서는 ‘토픽(TOPPIK)’ 기존 공식 쇼핑몰에 있는 검정, 어두운 갈색, 중간 갈색의 3가지 색상뿐 ‘밝은 갈색’ 추가 구성을 통해 총 4가지 색상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케라틴 헤어메이크업 ‘토픽(TOPPIK)’은 기존에 흑채로 알려졌었지만, 2030세대의 헤어라인에 대한 고민이 있는 여성 소비자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헤어라인과 옆머리 등 어려운 각도에 세밀한 연출이 필요할 때 ‘토픽 에어펌프 어플리케이터’를 장착한 후 M자 헤어라인과 전체적으로 부분 탈모가 진행되고 있는 부분에 제품을 한 뼘 정도 멀리 떨어져 분사하면 자연스러운 헤어라인 연출이 가능하다.

토픽 관계자는 “토픽은 양털에서 추출한 자연유래 케라틴 원료의 입자가 모발 사이에 정전기로 흡착이 되기 때문에 바람과 비에 강하며, 땀이 나도 흘러내리지 않고 오래 지속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