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구매대행 그만” 고프로, 3축 짐벌 ‘카르마 그립’ 국내 정발
상태바
“해외구매대행 그만” 고프로, 3축 짐벌 ‘카르마 그립’ 국내 정발
  • 최진영 기자
  • 승인 2017.03.14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프로 모든 신체 마운트 부착 가능, 흔들림 없는 영상 지원

[CCTV뉴스=최진영 기자] 고프로는 2016년 출시 이후 미뤄왔던 카르마 그립 국내 정식발매를 했으며 판매에 나선다고 3월14일 밝혔다. 카르마 그립은 3축 짐벌(Gimbal)로 흔들림 없이 안정화된 영상 촬영에 적합한 고프로 마운트다.

▲ 고프로 카르마 그립.

이번에 공개된 카르마 그립은 한 손으로 쥐고 조작 가능한 핸드헬드(Handheld) 형태로 카메라를 손 쉽게 제어할 수 있는 버튼이 포함돼 있다. 내장된 4개의 버튼으로 카메라 전원 켜짐·꺼짐, 모드 변경, 하이라이트 태그, 촬영 시작·중지, 기울임 잠금 등을 수행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기울임 잠금(Tilt Lock) 기능을 통해 촬영 시 구도를 고정할 수 있어 보다 안정감 있는 영상을 만들 수 있다.

카르마 그립은 카르마 그립 핸들과 히어로5 하네스, 카르마 장착 링, 손목 고정끈, 고정 스트랩, USB C타입 케이블과 함께 이 모든 구성품을 보관할 수 있는 케이스가 세트로 구성돼 있다.

최근 출시된 히어로5 블랙뿐만 아니라 히어로4 블랙과 히어로4 실버와도 호환 가능하다. 구성품으로 제공되는 카르마 장착 링을 사용하면 고프로의 모든 마운트와 결합이 가능해 보다 다양한 앵글을 안정화된 영상으로 촬영할 수 있다.

아울러 카르마 그립은 완전 충전 시 약 2시간 사용이 가능하며, 고프로 카메라와 연결하여 사용 시에는 동시에도 충전이 가능하며 생활 방수를 지원한다. 또한, 자사의 액션캠 자체에 장착된 디스플레이 화면을 통해 촬영한 모습을 바로 확인할 수 있다.

고프로 CEO 닉 우드먼은 “카르마 그립은 누구나 간단하고 손쉽게 프로 수준의 안정화된 영상을 촬영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라며, “자녀와 집 근처를 뛰어 노는 일상 생활부터 하이킹이나 스키 등의 스포츠를 할 때도 카르마 그립과 함께라면 평범한 하루를 특별한 추억으로 기록할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카르마 그립의 국내 판매 가격은 41만 원으로, 고프로 공식 수입사인 세파스 쇼핑몰 및 공식대리점, 11번가와 G마켓 등의 온라인 오픈 마켓을 통해서 구매 가능하다. 추후 지속적으로 판매처를 확대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