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밴스, 고천장용 등기구 ‘LED 하이베이’ 출시
상태바
레드밴스, 고천장용 등기구 ‘LED 하이베이’ 출시
  • 최진영 기자
  • 승인 2017.03.14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기준 ‘LED 등기구’ 연내 10종 이상 선보일 계획

[CCTV뉴스=최진영 기자] 오스람의 일반조명기업 레드밴스가 한국시장을 겨냥해 높은 시스템 효율성과 최첨단 광학 디자인을 갖춘 ‘LED 하이베이’를 출시했다고 3월14일 밝혔다.

▲ LED 하이베이 펜던트형(왼쪽부터 시계방향), 브라켓형, 하이베이 적용 창고 외관.

신제품은 창고, 물류센터 등 중·고층 높이의 상업건물에 적합한 고천장용 LED 조명으로, 유럽의 까다로운 조명 안전 기준을 부합하는 높은 품질을 갖췄다. 120W, 150W, 200W 세 가지 타입으로 출시됐으며, 6500K 한 가지 색상을 제공한다.

LED 하이베이는 기존 수은등 또는 메탈할라이드 하이베이 등기구를 완벽하게 대체하며, 기존 조명 대비 최대 50%까지 에너지를 절감해 경제적이다. 총 수명은 총 5만 시간으로, 하루 10시간씩 사용 시 약 14년을 사용 가능하다.

콤팩트하고 고급스러운 레드밴스만의 디자인을 입은 신제품은 기구 뒤편의 공기 구멍을 통해 공기를 투과시켜 기구 및 LED 드라이버의 열 관리가 탁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설치옵션을 팬던트와 브라켓 두 가지로 제공해 사용자의 환경에 맞게 편리하게 설치할 수 있다.

이밖에 ▲100ml/W의 높은 조명효율 ▲IP65 등급의 방수·방진 성능 ▲넓은 배광(90°x90°, 70x70°) ▲80이상의 뛰어난 연색성 ▲견고한 다이캐스트 알루미늄 하우징 적용 ▲충격과 열에 강한 폴리카보네이트 광학렌즈 적용 등도 장점이다.

레드밴스 관계자는 “°현재 한국 조명시장은 그 어떤 국가보다 LED 조명으로의 전환이 빠르게 이뤄지고 있다”라며 “°레드밴스는 글로벌 기준을 만족하는 높은 품질의 LED 등기구를 연내 10종 이상 출시해 한국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힐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