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킨, 2017 iF 디자인 어워즈 3관왕 수상
상태바
벨킨, 2017 iF 디자인 어워즈 3관왕 수상
  • 정동희 기자
  • 승인 2017.03.13 12: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정동희 기자] 디바이스 솔루션을 제공하는 벨킨은 2017 iF 디자인 어워즈(iF Design Awards 2017)에 참가해 3관왕을 수상했다.

수상작은 충전 솔루션인 애플워치+아이폰용 Valet Charger 파워팩 6700mAh과 애플워치+아이폰용 PowerHouse 충전 독, 프로텍트 솔루션인 ScreenCare+ Application System이다.

애플워치+아이폰용 Valet Charger 파워팩 6700mAh은 애플워치를 무선 충전 할 수 있는 마그네틱 모듈과 USB 3.0 포트, 버튼으로 구성되어 있고 실버와 블랙 색상으로 조화된 바 형태로 세련된 디자인을 갖췄다.

또, 6700mAh의 용량과 총 2A 전원으로 애플워치와 아이폰을 이동 중에도 간편하게 동시 충전할 수 있으며 완충한 상태에서 애플워치의 경우 최대 8번, 아이폰은 최대 3번까지 충전할 수 있다.

애플워치+아이폰용 PowerHouse 충전 독은 턴키 방식으로 애플 워치와 아이폰을 최적의 상태로 동시 충전하는 2-in-1 솔루션이다.

아이폰용 라이트닝 커넥터뿐만 아니라 애플 워치용 마그네틱 충전 모듈이 독에 내장되어 있어 즉시 충전이 가능함은 물론, 충전 시 고정 위치가 높아 제품을 안전하게 보호하면서 시야 확보에 용이하다. 이 제품은 공식적으로 승인 받은 전세계 지정업체에서 구매 가능하다.

▲ 밸킨 애플워치+아이폰용 Valet C

ScreenCare+ Application System은 필름과 스마트폰을 고정시켜 포개어놓고 필름을 부착하는 서비스로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신속하게 전달하기 위해 고안되었다. CES2014에서 혁신상을 받은 바 있으며 장기간 완벽한 형태로 정확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보장한다.

올리버 던컨 벨킨 수석 디자이너는 "디자인 기업이라면 모두가 수상하기를 바라는 iF 디자인 어워즈에 벨킨이 3관왕을 하게되어 그룹 일원으로서 상당한 자긍심을 느낀다"고 말하며, “벨킨 스마트 디바이스 솔루션은 제품력 뿐만 아니라 디자인에서도 완벽을 추구한다. 그 노고를 인정받아 기쁘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한편, iF 디자인 어워즈는 60년 넘는 역사를 자랑하며 매년마다 우수한 디자인을 선정하고 기념하는 명망있는 시상식으로 평가받고 있다. iF 레이블은 특별한 디자인 서비스를 의미하는 글로벌 아이콘이며, iF 디자인 어워즈는 세계 최고 수준의 주요 디자인 상이다. 

제품을 비롯해 패키지, 커뮤니케이션 및 서비스 디자인, 건축 및 인테리어 등 전문 컨셉을 바탕으로 수상작이 선정된다. 모든 수상작은 iF 디자인 앱의 iF 월드 디자인 가이드에 게시되며 함부르크 iF 디자인 전시회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