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비전, 디케이소울 김동규 자선 기부콘서트 '2017 동행’ 후원
상태바
네오비전, 디케이소울 김동규 자선 기부콘서트 '2017 동행’ 후원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7.03.13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케이소울 김동규가 오는 4월 15일 구리아트센터 유채꽃 소극장에서 SOS 어린이마을의 어려운 아이들을 돕기 위한 기부 콘서트 ‘2017 동행’을 개최한다.

이번 기부 콘서트 ’동행’의 수익금을 서울 SOS 어린이마을에 전액 기부할 계획이며, 지난 2년 동안 기부공연을 해온 가수 디케이소울 김동규는 최근 한국 어린이 마을 홍보대사로 위촉되었다.

콘택트렌즈 전문회사로 잘 알려진 네오비젼은 인기 가수 디케이소울의 ‘2017 자선 기부 콘서트 동행’을 공식 후원한다고 전했다.

디케이소울 김동규는 “어려운 세상에 버려진 아이들을 보살피고 사랑으로 감싸주는 한국 SOS 어린이마을의 넓고 깊은 사랑에 감동하여 이 콘서트를 더욱 더 열심히 준비하며 많은 이들의 후원을 끌어내고 싶다”고 전했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디케이소울 앨범 수록곡과 OST 그리고 3월에 발매 될 3집 정규 앨범의 수록곡 꿀 껌, 라이어, 조금씩 조금씩 등을 한 무대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디케이소울은 공연장을 찾는 관객들에게 아름다운 추억과 행복과 나눔의 마음을 선물하고 깊은 감동을 선사 할 무대를 만들기 위해 온 힘을 쏟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디케이소울의 콘서트를 공식 후원하는 네오비젼은 부작용과 탈색이 없는 미용렌즈를 개발해 세계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기업이다. 렌즈와 렌즈 사이에 컬러를 넣는 방식, 일명 '샌드위치 공법'을 개발한 바 있다.

현재 네오비젼의 컬러렌즈는 인기 아이돌과 연예인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으며 연예인 렌즈, 아이돌 렌즈, 한류스타 렌즈, 걸그룹 렌즈로 불리우고 있다. 

한편 네오비젼은 최근 연예가중계 김태진, CJ쇼핑의 스타 쇼호스트 조윤주, 김동성 금메달 리스트, 배우 황은정, 배우 남유라, 경매 부동산 스타강사 함성일, 영어 전문 통역 및 MC인 박나경 등 인기 연예인 스포츠인, 전문가 등이 홍보대사를 맡으며 청소년들에게 연예인 컬러 렌즈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