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영찬 교수, ‘이 세상에 공짜는 없다!’…우연을 필연으로 만드는 방법 강연
상태바
권영찬 교수, ‘이 세상에 공짜는 없다!’…우연을 필연으로 만드는 방법 강연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7.03.13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그맨 출신 강사 권영찬 교수가 최근 SNS 페이스북에서 ‘권영찬 교수의 마음을 얻는 한마디’, ‘권영찬 교수의 성공재테크, 행복재테크’ 생방송을 매주 진행한다.

개그맨 출신 기업 마케팅전문가로 활동하고 있는 권영찬 교수는 지난 2월까지 창원교통방송에서 ‘권영찬 교수의 마음을 얻는 한마디’ 코너를 진행해 왔으며 3월부터는 강연스케줄과 박사과정으로 인해서 지난 3월 1일 마지막 방송을 진행했다.

권 교수는 아쉬워하는 시청자들을 위해, 3월 둘째 주 부터 매주 저녁과 주말에 페이스북을 통해 생방송을 진행하며 ‘성공 노하우’, ‘행복재테크’, ‘인생에 공짜는 없다’등 다양한 주제로 강연과 함께 상담코칭을 생방송으로 진행하고 있다.

권영찬 교수는 지난 11일 오후 1시 생방송에서 ‘이 세상에 공짜는 없다!’, ‘우연을 필연으로 만드는 방법’, ‘현재를 살아가며 미래의 불안을 없애기!’ 내용을 전하며, 방송에서는 볼 수 없는 솔직하면서도 편집 안 된 살아 있는 내용으로 방송을 진행했다.

권 교수는 이날방송에서 “대충 살고 성공할 수 있는 방법 있으면 알려 달라고 호통을 치며, 김밥을 한줄 사먹더라도 돈을 내며, 그 돈을 벌기 위해서는 아르바이트나 일을 해야 한다”고 주장하며, “이 세상에 공짜는 없다!”고 강조했다.

권 교수는 최근 한 기업의 강연장에서 ‘하인리히 1:29:300’의 법칙을 설명하며 ‘권영찬 교수의 성공학개론’에 접목을 시키며 강연을 진행했다. “오늘 나의 한 번의 도전과 실천이 미래의 29번의 성공 기회를 불러오며, 300번의 웃을 수 있는 행복과 성공을 전해줄 것이다!”라고 강조했다.

‘권영찬 교수의 마음을 얻는 한마디’ 페이스북 생방송은 대인관계에 도움을 주는 대화법을 주 내용으로 하며, 심리, 처세술, 이미지 메이킹, CS노하우 방법 등에 대한 내용을 다루고 있다. 매주 생방송으로 진행이 되며, ‘행복하기 위한 노하우’, ‘성공하기 위한 노하우’, ‘웃을 수 있는 노하우’에 대한 방법에 대한 설명을 듣는 시간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