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 위니아 신제품 공기청정기 단독 판매
상태바
옥션, 위니아 신제품 공기청정기 단독 판매
  • 정동희 기자
  • 승인 2017.03.13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정동희 기자] 옥션이 위니아 신제품 공기청정기 ‘에어캐스터’의 패키지 3종을 오는 22일까지 온라인 단독으로 판매한다. 
 
위니아 신제품 공기청정기는 16평(53㎡)형의 넓은 사용 면적으로 거실부터 주방까지 한 번에 케어가 가능하다. 옥션은 이번 ‘올킬특종’ 코너를 통해 5만 5000원 상당의 위니아 정품 헤파 필터가 추가 구성된 패키지 3종을 선보인다. 해당 추가 필터는 구매 1년 후 본사 기사의 무상 방문 클리닝 서비스와 함께 증정될 예정이다.
 
대표 상품인 ‘위니아 에어캐스터 실속패키지’는 기존 가격에서 29%를 낮춘 24만 9000원에 판매한다. 타사 12평(39.6㎡)형대 제품과 동일 가격대로 가격 부담을 낮췄다. 위니아 공기청정기와 함께 위니아 인기 상품인 휴대용 공기청정기 ‘스포워셔’를 더한 실속 패키지도 있다.

▲ 위니아 신제품 공기청정기

해당 패키지는 42% 할인된 29만 9000원으로, 100대 한정 판매한다. 이외에도 ‘위니아 에어캐스터 스마트패키지’는 스마트폰으로 작동 가능한 ‘에어캐스터 고급형’으로 구성, 29만 9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프로모션 기간 상품 구매 고객을 위한 혜택도 준비했다. 제품 구매 시 위니아 본사 기사가 직접 배송해 주는 것은 물론, 설치 장소 추천 및 테스트까지 설치 전 과정을 진행한다. 
 
임정환 옥션 마케팅실 실장은 “봄은 물론 계절, 시기 상관없이 심각해지는 황사, 미세먼지에 공기청정기가 필수 가전 중 하나로 자리잡아 가고 있다”며 “이번 패키지는 가격 부담은 물론, 구매 고객을 위한 추가 혜택도 마련한 만큼 고객들의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