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테오, 리테일러에 정확한 ROI측정 방법 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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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리테오, 리테일러에 정확한 ROI측정 방법 제시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7.03.10 17:29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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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년 하반기 크로스 디바이스 리포트 발표

[CCTV뉴스=신동훈 기자] 크리테오가 10일 전 세계 온라인 소비자들의 쇼핑 패턴 및 모바일 전자상거래 트렌드에 대한 인사이트를 담은 ‘2016년 하반기 크로스 디바이스 커머스 리포트(Cross Device Commerce Report)’를 발표했다.

본 보고서는 전 세계 3천 3백개의 온라인쇼핑몰을 대상으로 데스크탑 및 모바일 디바이스를 통해 이루어진 총 17억 건의 거래를 분석한 결과를 토대로 작성됐다. 크리테오는 이번 보고서를 통해 온라인 거래 50% 이상이 두 가지 이상의 기기를 통해 이루어졌다는 사실을 보여주며 크로스 디바이스를 이용한 거래가 리테일 분야 온라인 거래의 새로운 표준으로 자리잡았음을 밝혔다.

크리테오는 본 리포트를 통해 크로스 디바이스 거래가 일반적이 되어 감에 따라 이제 쇼핑몰들은 웹과 앱 모두에서 일관성 있는 사용자 경험을 제공해야 할 것을 강조하면서, 만약 단일 종류 디바이스에 기반한 분석 결과로 자사 고객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는 온라인 쇼핑몰이 있다면 소비자 구매행동의 한 쪽 측면만을 보고 있는 것은 아닌지 다시 한 번 점검해볼 것을 권고했다.

크리테오 크로스 디바이스 커머스 리포트의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다.

첫째, 오늘날 소비자들은 두 개 이상의 기기를 활용해 구매를 하며 기업이 정확한 측정을 위해서는 크로스 디바이스 분석법을 활용해야만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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