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헤드폰과 함께 따뜻한 겨울을!
상태바
소니 헤드폰과 함께 따뜻한 겨울을!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12.24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니코리아, 크리스마스연말연시 맞이 특별 이벤트 실시

소니코리아가 크리스마스 및 연말연시를 맞이해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어폰·헤드폰 구매시 최대 3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고객 사은 행사를 실시한다.

소니 이어폰·헤드폰은 독일 시장 조사 기관 GfK의 조사에 따르면 수량 기준으로 2010년부터 2013년까지 4년 연속 압도적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지난 10월에는 스튜디오 원음 수준의 고해상도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는 하이 레졸루션 오디오(High Resolution Audio, 약자 HRA) 시리즈를 선보이며 국내 음향기기 시장을 더욱 적극적으로 공략하고 있다.

▲ 이번 고객감사 이벤트에 해당되는 제품은 2013년 소니 HRA 신제품 MDR-10R 시리즈와 뮤직 플레이어 모드와 스피커 모드, 헤드폰 모드 등 3가지 모드를 지원하는 올인원 워크맨 NWZ-WH 시리즈다.

12월24일부터 2월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온·오프라인 소니스토어 및 공식 대리점에서 해당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번 고객감사 이벤트에 해당되는 제품은 2013년 소니 HRA 신제품 MDR-10R 시리즈와 뮤직 플레이어 모드와 스피커 모드, 헤드폰 모드 등 3가지 모드를 지원하는 올인원 워크맨 NWZ-WH 시리즈다.

MDR-10R 시리즈는 MDR-1R의 철학과 디자인, 정체성은 유지하면서도 MDR-1R 대비 가벼운 무게와 콤팩트한 사이즈를 자랑하는 휴대성이 강화된 제품이다. MDR-10R 시리즈는 리스닝 헤드폰의 표준을 제시하는 MDR-10R과 블루투스 타입의 MDR-10RBT, 노이즈 캔슬링 타입의 MDR-10RNC, MDR-10R 제품보다 더욱 콤팩트하고 가벼운 무게를 자랑하는 MDR-10RC 총 4종으로 구성돼 있다.

NWZ-WH 시리즈는 음질의 왜곡을 최소화 하면서 볼륨을 증폭시켜주는 소니의 엑스라우드(xLOUD) 기술과 워크맨을 목에 건 채 스피커 모드로 사용하면 음장이 머리 전체를 둘러싸는 듯한 넓은 공간감의 사운드를 느낄 수 있는 공간감 향상 음장(VPT air) 기술이 적용돼 환상적인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는 올인원 워크맨이다.

온·오프라인 소니스토어 및 공식 대리점을 통해 헤드폰 MDR-10R 시리즈 및 워크맨 NWZ-WH 시리즈 등의 인기 제품들을 최대 3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내 구매고객 대상으로 MDR 로고가 새겨진 3만원 상당의 커피빈 텀블러(295ml)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텀블러 컬러는 실버, 그린, 블루 컬러 등 랜덤 증정으로 매장 별 선착순이며 사은품 소진 시 텀블러 증정 이벤트는 조기 종료될 수 있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