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 여행을 담아봐, 영상캠페인 '너의 여행'
상태바
너의 여행을 담아봐, 영상캠페인 '너의 여행'
  • 정동희 기자
  • 승인 2017.03.08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참여형 영상 컨텐츠, 여행의 다양한 의미 전달

[CCTV뉴스= 정동희 기자] 국내 숙박 O2O 기업 야놀자가 이용자들과 함께 ‘너의 여행은’ 영상 캠페인을 선보인다. 

너의 여행은은 자신의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야놀자 유저들이 야놀자를 통해 전국을 여행하며, 여행지 소개, 여행에 대한 생각, 여행이 주는 영감 등을 공유하는 영상 콘텐츠다.

국내 대표 명소 소개와 함께 여행의 다양한 의미를 전달해 많은 사람들이 직접 떠나는 계기를 만들기 위해 기획됐다. 

영상은 매달 둘째 주 월요일에 야놀자 캐스트, 공식 페이스북, 유튜브 등 다양한 채널에 공개한다. 첫 번째 캠페인에는 필명 ‘시선’으로도 유명한 정성열 캘리그라피 작가가 참여했다.

‘전주편’에 참여한 그는 영상을 통해 관광객들에게 멋진 캘리그라피 작품을 선물해주고, 오목대, 덕진공원 등 전주의 명소를 다니며 느낀 소감을 전했다. 이 영상은 지난 2월 공개됐으며, 10만 건에 달하는 조회수를 기록하며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 팝페라가수 '셀리아 킴'

오는 3월13일에는 리포터, 비디오자키 등 활발한 활동으로 눈길을 끌고 있는 팝페라 가수 셀리아킴과 함께 제작한 ‘강릉편’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후 캐릭터 디자이너, 특수교육 교사, DJ 커플 등 다양한 분야의 야놀자 이용자들과 함께 여행 공감대를 나누는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