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박나경, ‘영어 전문 MC·탑클래스 스피치 아카데미’ 오픈
상태바
방송인 박나경, ‘영어 전문 MC·탑클래스 스피치 아카데미’ 오픈
  • 정태민 기자
  • 승인 2017.03.08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송인으로 스타강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박나경이 영어 전문 mc 아카데미에 도전장을 냈다. 영어mc이자 탑클래스통번역 대표인 박나경이 ‘탑클래스 스피치’ 라는 영어mc 및 영어아나운서 아카데미를 런칭한다.

오는 3월20일 개강전후로 다양한 설명회를 계획 중인데, 첫 설명회는 3월9일 목요일 저녁7시 삼성중앙역에 위치한 김대균 어학원에서 열린다.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석비는 무료다. 이날 아카데미에 대한 설명 뿐 아니라 영어mc나 방송진출과 준비에 관련한 다양한 정보를 공유한다.

탑클래스 스피치는 일반적인 외국어를 가르치는 어학원이 아닌 영어mc 및 영어아나운서를 양성하는 아카데미지만,영어프레젠테이션 및 스피치 클래스는 일반인을 대상으로 한다.

중국어 클래스도 개설된다. 또한 박나경 MC를 비롯한 강사진들 역시 무수한 경력과 실력을 지닌 현직의 유명한 영어 및 중국어 전문 MC, 방송인, 국제회의 통역사 등 최고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다. 그리고 수료증과 함께 수강생들을 대상으로 탑클래스 통번역 에이전시와 연계해 방송 및 전문mc 업무연결을 진행한다.

다양한 국제행사의 영어MC, 통역MC이자 kbs 리포터, 각종 케이블 TV의 아나운서 및 리포터 등으로 활동한 경력의 박나경은 이명박 전 대통령, 반기문 유엔사무총장과 힐러리 클린턴 전 미국국무장관 등 160개국 고위인사들이 참석한 국제대회의 영어 전문 mc를 맡아왔다.

또 국제대회를 비롯한 세계적인 큰 규모 행사의 영어사회 및 국제 세미나와 포럼, 만찬, 시상식 등의 행사 영어MC로 활약해온 박나경은 10여년전 당시 불모지였던 국제행사 영어MC라는 분야를 전문적인 직업군으로 개척한 장본인이다.

더불어 박나경은 이호선, 김동성, 박다인, 함성일 등 다수의 스타강사들이 소속되어 있는 강연계의 마이더스의손 권영찬 대표의 권영찬닷컴 소속 스타강사로 활약하고 있다. 영어특강 뿐 아니라 통번역 전문업체 탑클래스 통번역을 운영하고 있는 자타공인 커리어 우먼으로서 여성리더십, 여대생 멘토 등 활발한 강연활동을 이어가는 중이다. 2017년 방송 및 강연활동에도 더욱 박차를 가하여, 이번 아카데미 오픈을 통해 후배양성 및 교육 분야로도 영역을 넓혀가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탑클래스 스피치 아카데미의 수강료 및 시간표 등의 자세한 사항은 탑클래스통번역 홈페이지나 탑클래스 스피치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