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TE 지원 내비 ‘파인드라이브T’ 정식 범용 거치대 출시
상태바
LTE 지원 내비 ‘파인드라이브T’ 정식 범용 거치대 출시
  • 최진영 기자
  • 승인 2017.03.07 12: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운드 출력 향상 위해 스피커 내장

[CCTV뉴스=최진영 기자] 파인디지털이 3월7일 LTE 통신지원 내비게이션 ‘파인드라이브 T(Finedrive T)’를 모든 차종에서 사용할 수 있는 범용 무선충전 거치대 패키지를 선보였다.

2월 6일 출시된 파인디지털의 파인드라이브 T는 전용 무선충전 거치대가 지원되는 10개 차종에만 거치할 수 있어서 이를 개선해 달라는 소비자의 요청이 적지 않았다.

이에 파인디지털이 범용 무선충전 거치대를 내놓았으며, 사운드 출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스피커를 내장하는 등 음성 길안내는 물론 음악, 동영상 등 멀티미디어 재생 시 보다 생생하고 입체감 있는 사운드로 감상할 수 있다. 또한 USB 포트가 있어 보다 폭넓은 활용이 가능하다.

파인드라이브 T 범용 무선충전 거치대는 대시보드형과 유리흡착형, 2가지 버전으로 출시돼 선택폭도 넓혔다. 대시보드형의 경우 유연한 고무 재질을 적용해 차종 별로 상이한 대시보드 굴곡 면에도 간편하게 부착할 수 있다.

상하좌우로 방향 조정도 자유롭게 할 수 있다. 또한 USB포트 및 전원 단자를 후면에 배치해 기기 전면에 케이블이 드러나지 않는 깔끔한 디자인을 완성했다.

유리흡착형은 파인드라이브에서 기존에 출시한 본드겔 거치대의 접점에 자석을 추가해 파인드라이브 T를 간편하게 탈부착할 수 있도록 했다.

범용 무선충전 거치대를 포함한 파인드라이브 T 패키지의 가격은 32만 9000원이며, 제품에 대한 대한 자세한 사항은 파인드라이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