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SMB, 브레인즈스퀘어와 문서중앙화 환경 구축위한 MOU 체결
상태바
한성SMB, 브레인즈스퀘어와 문서중앙화 환경 구축위한 MOU 체결
  • 최진영 기자
  • 승인 2017.03.07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QNAP NAS’에 씨큐드라이브 적용해 보안 수준 높일 계획 밝혀

[CCTV뉴스=최진영 기자] 한성SMB솔루션이 브레인즈스퀘어와 크로스 라이선싱 형태의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스토리지 기업인 한성SMB솔루션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IT 관리 소프트웨어 기업 브레인즈스퀘어가 보유한 기술력을 제공받고, 한성SMB가 보유한 기술을 공유할 예정이다. 탄탄한 스토리지 보안 환경 구축에 구심점으로 삼는다는 구체적 계획도 세웠다.

▲ 한성SMB솔루션 이승준 이사(왼쪽)와 브레인즈스퀘어 박정환 전무가 만나 7일 양사간 기술제휴를 골자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에 따라 한성SMB는 QNAP NAS에 브레인즈스퀘어에서 자체 개발한 문서중앙화 솔루션인 씨큐드라이브를 제공할 수 있게 된다.

최근 기업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는 문서중앙화는 업무 중 발생하는 모든 문서를 개인 PC가 아닌 중앙 서버에 저장시켜 통합 관리하는 솔루션이다. 관리 포인트가 줄어들어 외부 위협으로부터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특히 브레인즈스퀘어의 씨큐드라이브는 NAS와 연동해 동작하도록 개발된 문서중앙화 솔루션으로 ▲로컬 저장 금지 기술 ▲유출 방지 기술 ▲암호화 기술 총 3가지의 핵심 기술이 적용됐다.

한성SMB솔루션 권석주 대표는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QNAP NAS의 문서중앙화를 이루게 되어 기쁘다”라며 “문서중앙화 솔루션이 이미 세계적으로 검증된 QNAP NAS의 보안 환경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해줄 것”이라고 전했다.

브레인즈스퀘어㈜ 강선근 대표는 “스토리지 전문 업체와 제휴를 통해 문서중앙화 솔루션 파트너를 늘리게 되어 기쁘다”라며 “시큐드라이브가 중소기업에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보안 솔루션으로 자리 잡도록 항상 고객의 눈높이에서 함께 고민하겠다”라고 말하며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