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서유기 ‘신묘한 티셔츠’ G마켓에 입점 눈길
상태바
신서유기 ‘신묘한 티셔츠’ G마켓에 입점 눈길
  • 최진영 기자
  • 승인 2017.03.06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현, ‘브랜드를 다 담다’ 캠페인 모델로 낙점

[CCTV뉴스=최진영 기자] G마켓은 신규 캠페인 ‘브랜드를 다 담다’를 통해 총 16번의 프리미엄 브랜드 딜, 6번의 신규 브랜드 쇼케이스, 약 900여개 브랜드의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4월 16일까지 진행되는 캠페인은 ‘슈퍼브랜드 딜’ 카테고리를 통해 매주 2~4개의 대형 브랜드와의 릴레이 할인전으로 진행된다. 첫 번째로 선보이는 딜은 tvN의 예능 프로그램 ‘신서유기3’ 굿즈 판매로, 온라인 최초 신서유기 브랜드샵을 오픈하고 오는 19일까지 관련 캐릭터 상품을 20% 할인가에 판매한다.

신서유기 캐릭터 제품이 담긴 ‘신서유기BOX’(클렌징+머리띠+VOD이용권+거치대/1만 1900원)와 ‘신묘한 맨투맨 티셔츠(2만 3200원)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이 외에도 ’베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 1+1(2800원)’ ‘쌤소나이트 RED 백팩 1+1 스페셜 컬렉션(9만 3550원~)’을 판매하는 등 다양한 딜 상품이 마련돼 있다.

G마켓은 메인 모델 설현과 함께 새 브랜드 캠페인을 알리기 위한 TV CF도 선보인다. 영상 속 설현은 수 천 개의 브랜드 상품이 담긴 박스에 둘러 싸여 ‘당신이 좋아하는 공식 브랜드샵 G마켓에 GO!’를 외치고 있다. 해당 광고 영상은 캠페인 기간 동안 공중파를 비롯해 케이블, 유튜브, SNS를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G마켓 마케팅실 남성헌 실장은 “쇼핑의 본질은 결국 상품 경쟁력으로 언제 어디서든지 원하는 브랜드를 다양한 혜택과 함께 구입할 수 있을 때 만족도 높은 쇼핑 경험이 가능하다”라며 “신상부터 대세 브랜드까지 다양한 브랜드를 한자리에 모으고, 콘텐츠 커머스 등 기존에 없었던 새로운 서비스를 통해 믿을 수 있는 브랜드 쇼핑, 그 이상의 경험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