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YSE 상장 1주년 ‘라인’ 타임스퀘어에 정규스토어 연다
상태바
NYSE 상장 1주년 ‘라인’ 타임스퀘어에 정규스토어 연다
  • 최진영 기자
  • 승인 2017.03.06 12: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3만 유동인구 눈길 사로잡는 옥외광도도 설치할 예정

[CCTV뉴스=최진영 기자] 라인프렌즈는 오는 7월, 뉴욕 타임스퀘어에 130평 규모의 정규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6일 밝혔다. ‘라인’의 뉴욕거래소 상장 1주년을 맞아 타임스퀘어에 대형 정규스토어를 오픈하고 고객들을 만나겠다는 전략이다.

라인프렌즈 뉴욕 스토어는 총 430 ㎡(약 130평)에 달하는 대규모 매장으로 1515 브로드웨이에 위치한다.

라인프렌즈에 따르면 1515 브로드웨이는 하루 33만 명에 달하는 유동 인구가 지나는 타임스퀘어 내에서도 유명한 랜드마크 건물이다. 이에 라인프렌즈 뉴욕 스토어뿐만 아니라 대형 LED 옥외광고를 설치하고 다양한 브랜드 콘텐츠를 노출시킬 예정이다.

라인프렌즈 관계자는 “이번 뉴욕 스토어 오픈은 라인프렌즈의 글로벌 진출에 박차를 가하는 신호탄이자, 라인 뉴욕 증시 상장 1주년을 맞아 의미가 크다”라며 “최고의 상권이자 전세계적으로 가장 많은 인구와 인종의 고객을 만날 수 있는 장소인 타임스퀘어에 아시아 캐릭터 브랜드로는 최초로 대형 정규 스토어를 오픈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이번 뉴욕 스토어 오픈을 시작으로 전세계 다양한 고객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라인프렌즈는 현재까지 전세계에 총 73개의 공식 및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 각 지역에 맞춘 차별화된 컨셉과 아이템으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라인프렌즈는 오는 5월, 라스베가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라이센싱 박람회인 ‘라이센싱 국제 엑스포 2017’에도 참가해 대형 독립 부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